SK플래닛 T스토어, 파티게임즈 신작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1 17: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SK플래닛]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SK플래닛이 운영하는 T스토어가 파티게임즈가 개발한 감성 어드벤처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를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깜찍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미니언(캐릭터)을 수집하고 성장시켜 신비한 마법의 숲을 구하는 감성 어드벤처 SNG이다.

SNG 개발 명가 파티게임즈가 아이러브커피, 아이러브파스타 등에 이어 세 번째 자체 개발작으로 내놓은 이 게임은 파스텔톤의 따뜻한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또한 어드벤처를 통해 단계별로 진화하는 수 십 여종의 미니언들을 수집하는 재미와 함께 요리하기, 과일 따기, 낚시하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특히 거부감 없는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캐릭터와 직관적인 UI, 쉽게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 등이 눈길을 끈다.

T스토어는 출시를 기념해 T스토어 캐쉬를 지급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4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티스토어 캐쉬 1000포인트를 지급한며 게임 아이템을 결제할 경우 해당 금액의 15%까지 캐쉬백으로 제공해 유저들의 부담을 줄이고, 개발사의 혜택을 강화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T스토어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출시 및 캐쉬백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t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