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스파라스파, 프리미엄 힐링 스파 프로그램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1 16: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곤지암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곤지암리조트 스파라스파(Spa la Spa)가 2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프리미엄 힐링 스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힐링 스파 프로그램’은 전문가와의 상담 및 밸런스 측정을 통해 내게 필요한 스트레스 관리, 운동요법, 영양요법을 즐기며 심신의 밸런스를 맞추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6시간동안 진행되며 스파라스파의 대표 웰네스 스파 프로그램 6가지와 균형잡힌 영양에 도움을 주는 스파푸드까지 즐길 수 있다.

웰네스 스파 프로그램은 수중 지압 및 스트레칭을 통해 굳어진 온몸의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아쿠아라나(Aqualana)를 비롯해 따뜻한 현무암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온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스톤테라피(Stone Therapy), 천연 크리스탈의 소리와 파장을 이용해 힐링 명상을 체험할 수 있는 크리스탈 싱잉 볼(Crystal Singing Bowl)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파푸드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스파라스파의 전문 셰프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영양식단을 준비했다.

노폐물 배출에 좋고 신장기능에 도움을 주는 해독주스, 훈제오리롤과 새우구이를 메인으로 연어야사이, 콩샐러드 등이 제공되는 코스메뉴로 칼로리는 낮추고 균형잡인 영양소를 갖춘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힐링 스파 프로그램’은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가격은 19만8000원(vat포함)이다. 031-8026-560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