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팔선 '식재광주'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0 17: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미식의 고장 광저우 요리의 정수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중식당 팔선에서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중국 요리 명인 구오후이탄(Gui Hui Tan) 셰프를 초청해 광둥요리를 소개하는 '식재광주(食在廣州)' 행사를 개최한다.

식재광주란 '미식은 광저우(廣州)에서'라는 뜻이다.

구오후이탄 셰프는 광저우 10대 요리 명인 중 한 명으로, 이번에 팔선의 초청으로 최초로 한국에서 직접 고객들에게 중국의 최고급 식자재 중 하나인 '제비집'을 포함해 다양한 정통 광둥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구오후이탄 셰프는 광저우 행정부와 산업권위기구가 공동 주최한 가운데 선정한 명인 10인 중 한 명이자, 현재 중국 조리 문화와 기술을 해외에 가장 활발하게 알리는 요리사 중 한 명이다.

1960년 프랑스에서 창설된 요리사 협회인 '오귀스트 에스코피에 요리사 협회'의 중국 지부 명예회장을 활동하고 있으며 광저우시 특별 공헌 기능의 대가로 선정되기도 했다.

호텔 관계자는 “조어대 행사를 통해 북경성의 국빈 요리를 경험한 고객들이 이번 식재광주 행사에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라면서 “중국 현지에 가서 맛볼 수 있는 최고 명인의 요리를 그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팔선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에 고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라고 전했다. 02-2230-3366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