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콩, 브랜드 단독매장 2호점 스퀘어원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0 16: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기능성 신발 브랜드 닥터콩이 잠실 1호점에 이어 인천 스퀘어원에 2호점을 오픈했다. 이번 닥터콩 스퀘어원 매장은 ‘측정 후 맞춤(Check & Fit)’ 솔루션과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닥터콩 인천 스퀘어원 매장은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11월 30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가 제공되는 닥터콩 Vip 회원카드를 발급해 주는 이벤트와, 직장인을 대상으로 고객 명함을 추첨하여 제품을 지급하는 “직장인을 위한 행복한 발”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콩 관계자는 “닥터콩 매장은 유아부터 성인용 신발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유아용 제품은 뼈의 성장기에 있는 유아 및 청소년의 발이 변형되기 전에 닥터콩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개개인에 맞는 맞춤 신발을 제공해 신체의 불균형 해소 및 자녀의 바른 성장을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향후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소비자들이 과거 디자인과 사이즈만으로 선택하던 구매형태에서 벗어나 다양한 발 특성에 따른 건강하고 편안한 신발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콩은 홍콩 내에서 기존고객의 재 구매율 68% 이상, 매년 20% 이상의 성장을 기록 중인 ‘전세계 20여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브랜드’이다. 편안한 착화감으로 케세이퍼시픽, 드래곤에어, 마카오에어 등에 승무원 신발로 채택, 공급되고 있다.

또한 닥터콩은 ‘측정 후 맞춤(Check & Fit)’이라는 자체 개발 측정기를 이용해 발을 정밀 진단하고 고객에 맞는 인솔을 제공하는 신개념 시스템을 도입, 온 가족의 건강한 발 관리가 가능해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콩 스퀘어원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r-kong.co.kr)나 전화(070-7708-8901)로 확인할 수 있다.

[닥터콩]

[닥터콩]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