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 마지막회 박서준 깜짝 등장, 네티즌 "송윤아 아들로 나올 줄이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0 1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마마 마지막회 박서준 송윤아[사진=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마마' 마지막회 박서준의 깜짝 등장에 네티즌의 반응이 뜨겁다.

19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마마' 마지막회에서는 성장한 한그루(윤찬영 분)로 박서준이 출연했다.

박서준은 한그루로 분해 세상을 떠난 엄마 한승희와 어릴 적 함께 바이크로 달린 길을 다시 질주하며 상상 속의 엄마와 재회했다.

이날 성인이 된 한그루는 "이젠 내가 엄마보다 훨씬 더 잘 탈 걸, 나 어때? 죽이지? 꽤 괜찮은 남자로 컸잖아, 아니야?"라고 엄마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이어 박서준은 "그런데 왜 그렇게 빨리 도망갔냐. 그날 여기서 엄마가 가르쳐 준 대로 저건 잘 타고 있는지 걱정되지도 않았냐. 내가 스무 살이 되면 제일 먼저 엄마 태워주고 싶었다"며 그리워 했다.

이같은 '마마' 마지막회를 시청한 네티즌은 "'마마' 마지막회 박서준 출연 대박", "박서준이 송윤아 아들로 나올 줄 꿈에도 몰랐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마마'는 시한부 선고를 받은 싱글맘 한승희가 세상에 홀로 남겨질 아들 한그루에게 가족을 만들어주기 위해 옛 남자의 아내 서지은(문정희)에게 접근해 역설적인 우정을 나눈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17.7%(닐슨코리아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