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비전 3.0' 선포... "4대 핵심 가치 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0 12: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이남기 KT스카이라이프 사장이 20일 서울 상암동 본사에서 열린 '비전 3.0 선포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KT스카이라이프는 20일 서울 상암동 본사에서 '비전 3.0 선포식'을 열고 중장기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선포식은 KT그룹과 KT스카이라이프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해 그룹 상생과 지속 성장, 위기 극복을 위한 새로운 비전 체계 등을 공유하고 사회적 기업으로 발돋움한다는 의지를 굳혔다.

이남기 KT스카이라이프 사장은 "고객 만족 최우선의 서비스와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거듭나야 한다"며 "국내 유일의 위성방송사업자라는 사명감으로 철저하게 정신 무장해 달라"고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No.1 컨버전스 미디어 기업'을 새 비전으로 정하고 △1등 KT스카이라이프 △싱글 KT △고객 최우선 △정도 경영 등을 핵심 가치로 꼽았다.

핵심 가치는 고품격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창조적 기술 혁신을 통해 고객의 선택을 이끌어 낸다는 목표 아래 정해졌다.

특히 KT그룹의 핵심 미디어 사업자로서 싱글 KT의 기치 아래 정도 경영을 펼칠 것을 강조했다.

이를 위해 KT스카이라이프는 전국 단위의 위성 초고화질(UHD) 방송 역량을 강화하고 미디어 융합기술을 개발해 기가토피아(GiGAtopia)시대를 앞당긴다는 계획이다.

장지호 KT스카이라이프 노조위원장은 "컨버전스란 새로운 시장이 열리는 것과 함께 새로운 경쟁자를 상대한다는 의미도 가진다"며 "경영진과 조합원 모두 열정적으로 일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내실을 갖춘 경영구도를 만들자"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