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리조트, 블로그 서포터즈 5기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0 1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파인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파인리조트(대표 장광수)가 이달 27일까지 파인 블로그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한다.

파인 블로그 서포터즈는 파인리조트의 객실, 부대시설, 레저시설을 다양하게 이용해보고 서비스 이용 후기를 블로그에 게시하여 파인리조트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개선사항을 건의하는 파인리조트의 마케터다.

블로그 서포터즈 5기는 양지파인스키밸리 14/15 시즌에 맞추어 활동하게 된다.

이번 5기에게는 14/15 시즌 내내 스키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시즌권 혜택이 제공된다.

시즌권 혜택과 함께 시즌권자가 누릴 수 있는 모든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강습과 렌탈은 주중 50%, 주말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포터즈에게는 경기도 용인의 양지파인리조트와 강원도 속초의 설악파인리조트에서 숙박이 가능한 무료 숙박권이 2매 제공되고 설악산 설산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노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가든스파도 4인까지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다.

그 밖에 5만원 상당의 식음상품권을 제공해 자유롭게 리조트 내에서 먹거리를 해결 할 수 있다.

파인리조트 홍보담당자 김설리 주임은 “리조트를 방문하는 순간부터 떠나는 시점까지 모든 순간을 책임지는 혜택으로 준비했다. 숙박, 레저, 식사를 모두 리조트 안에서 누릴 수 있어 레저를 즐기는 블로거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파인 블로그 서포터즈는 파인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27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이달 31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