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침대에서 셀카 찍자" 제안에 김소은 "엉큼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19 13: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사진=MBC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송재림이 침대 셀카를 제안했다.

18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신혼집 꾸미기에 나선 송재림·김소은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소은은 포인트 벽지를 붙인 후 소파에 앉아 셀카봉을 꺼내들었다. 송재림은 "침대 셀카? 다른 커플들 화보 찍지 않았느냐. 우리는 침대 셀카 찍자"고 제안했다.

송재림의 제안에 김소은이 "어머 엉큼해"라고 말하자, 송재림은 "그냥 누워 있자는 건데 왜"라고 맞받아쳤다. 이에 김소은은 "보나마나 뻔하다"고 말했고, 송재림은 "내가 저기서 뭘 어떻게 한다고. 어머 당신이 더 엉큼하네"라고 투덜거렸다.

송재림과 김소은은 이내 소파에 앉아 셀카봉으로 다정하게 사진을 찍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스킨십에 네티즌들은 "송재림 왜 이렇게 설레게 만들어. 진짜"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능글맞네. 그런데 내 스타일임" "송재림 매력 터지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때문에 본다. 왜 이렇게 귀엽냐"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너무 자연스럽다" "김소은 송재림 스킨십에 당황하지만 좋아하는 듯" 등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