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10월 16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16 12: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10월 16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날씨, 오늘 날씨, 일교차, 가을비


쥐띠: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져 볼 필요가 있다. 소원을 성취하려면 그 만큼 자신이 가지고 있는 걸 버려야 할 수도 있다. 폭넓게 생각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신중히 고민하도록.

소띠: 미루던 일이 있었다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최선을 다해 마무리 지어야 좋은 하루다. 행동하는 도중에 어려움과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지만, 동료들을 믿고 맡기도록 하라.

호랑이띠: 멀리서 좋은 소식을 가지고 있는 귀한 손님이 찾아올 수 있으니, 얻고 싶다면 세심하게 준비하고 맞이하는 것이 좋다.

토끼띠: 무슨 일이든 상대방 신분과 지위에 상관하지 말고 기복 없이 진솔 된 태도를 가지고 대하라. 항상 열린 마음으로 자신에게 주어진 현실을 직시하는 것이 좋다.

용띠: 일과 관련된 미팅이라면 나중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만일 꼭 해야만 하는 급한 일이 있더라도 능히 감당할 수 있는 범위까지만 손대는 게 유리하다.

뱀띠: 먼 미래 계획을 생각하기 보다는 그 동안 진행한 일들에 대하여 점검하고 마무리 하는 게 좋다. 동업자에 대해서는 지킬 선을 지키도록 하는 것이 좋다.

말띠: 만나는 사람 중에 당신의 귀인이 있다. 주변을 다시 한 번 돌아보면서 자신의 귀인을 찾아라. 현실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일 때에 비로소 귀인은 눈앞에 나타날 것이다.

양띠: 아쉬운 일로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은 날인데, 누구는 들어주고 누구는 들어주지 않는다면 오히려 덕을 쌓으려는 행동이 민심을 잃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원숭이띠: 승산이 있다고 생각되면 과감하게 승부를 걸어보는 것도 필요하다. 이름을 날릴 수 있으니 좋은 아이템이 있다면 기회라 할 수 있겠다. 물과 관련된 곳에 투자하면 유리하다.

닭띠: 초심으로 계획을 세우고 행동했던 것처럼 오늘도 그런 마음가짐을 가지고 행동하는 게 좋다. 안일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득보다 해가 더 많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

개띠: 그 동안 다소 막혀 있던 일들이 한 순간에 풀리니 속이 다 후련하다. 새로운 운기의 흐름이 발돋움 하고 있으니, 무엇보다도 자신의 중심을 잡는 일에 신경을 써야 한다.

돼지띠: 안 좋은 일일수록 빨리 잊는 것이 내일의 새로운 충전을 위해서 필요하다. 지나간 일에 대해 미련을 가지고 다른 일을 진행하기보다는 스트레스를 먼저 풀고 시작해야 유리하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일교차가 심하고 쌀쌀해지는 요즘 같은 때는 바이러스와 싸워 이길 수 있도록 체내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겠죠? 이렇게 면역력을 키우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는 5가지 식품들이 있습니다. 바로 마늘과 녹차, 석류, 비타민C, 아연 인데요. 이 5가지 중에 하나라도 좋으니 오늘부터는 신경 써서 섭취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자 그럼 10월 16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72년생입니다. 오늘은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겠습니다. 아주 우쭐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두 번째, 소띠 1961년생입니다. 그동안 괴롭게 하던 고민거리가 해결되니 만사가 행복한 하루 되겠습니다.
세 번째, 닭띠 1981년생입니다. 오랜만에 연락이 없던 친구가 찾아와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극진히 대접하길 바랍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데뷔 14년차지만 아직까지도 명랑소녀로만 보이는 이 분! 가수 겸 배우 장나라씨가 바로 81년 닭띠입니다. 장나라씨는 데뷔 초부터 현재까지 가수 겸 연기자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는 한류스타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힐링캠프’에 출연해 한류스타가 되기까지의 눈물겨운 성장통을 털어놔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장나라씨, 오늘은 연락이 없던 친구가 나타나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49년생입니다. 건강에 적신호가 켜집니다. 건강을 잃으면 천하를 얻어도 소용없으니, 잘 관리하길 바랍니다.
두 번째, 토끼띠 1975년생입니다. 사업적으로 재운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등을 위한 조짐이니 크게 염려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세 번째, 원숭이띠 1944년생입니다. 자연재난에 의한 피해가 예상됩니다. 자기 전에 집 주위를 주의 깊게 살필 필요가 있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얼마 전 결혼 8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된 분입니다. 대한민국 최초 성전환 연예인 하리수씨가 바로 75년 토끼띠인데요. 하리수씨는 모델 출신이지만 가수 겸 탤런트, 영화배우 등 정말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유명합니다. 요즘은 활동이 뜸해서 조금 아쉬운데요. 그런데 하리수씨, 오늘은 사업적으로 재운이 하락할 수 있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10월 16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수요일인 오늘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가을비 소식이 있습니다. 새벽에 경기 서해안에서 비가 시작돼 강원도 영동을 제외한 중부곳곳에는 아침까지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라북도와 경상북도에도 오전 한때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 비가 그치고 난 후에는 다소 추워질 것으로 예상되니 건강 잃지 않게 유의하셔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