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배우 고소영&정윤기 콜라보 점퍼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10 08: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TELLA&YK 리얼 래빗 퍼 야상 점퍼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CJ오쇼핑(대표 이해선/변동식, www.CJmall.com)이 오는 11일 오전 11시30분 패션 기획프로그램 ‘정윤기의 셀렙샵(CelebShop)’에서 배우 고소영씨와 두번째로 협업한 'STELLA&YK 리얼 래빗 퍼 야상 점퍼'를 론칭 방송한다.

이날 선보이는 상품은 톱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씨와 유명 셀렙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아 온 패션 브랜드 ‘STELLA&YK’(스텔라 앤 와이케이)의 2014 F/W 신상 아이템으로, 배우 고소영씨가 지난 3월에 이어 두번째 콜라보 셀렙으로 함께했다.

리얼 래빗 퍼 야상 점퍼(34만8000원)는 밀리터리 패딩 야상으로, 프랑스산 리얼 래빗 퍼 후드가 달려 은근한 여성미와 빈티지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또 리얼 래빗 퍼 탈부착이 가능해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입을 수 있다. 블랙과 카키, 브라운, 네이비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오현배 CJ오쇼핑 패션사업개발팀 MD는 “여배우들의 워너비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씨와 패셔니스타 고소영씨의 첫 콜라보 패션 아이템은 지난 3월 론칭 방송 15분만에 매진됐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도 올해 F/W 시즌 트렌드로 떠오르는 ‘여성스러운 밀리터리 룩’을 최고급 소재를 활용해 재현한 만큼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