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공식입장,소녀시대 멤버 누구와 불화? "한 달만에 등 돌려"..타일러권 입장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02 0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제시카 공식입장,소녀시대 멤버 누구와 불화? "한 달만에 등 돌려"..타일러권 입장은?[사진=제시카 공식입장,타일러권 ,아주경제 DB]

제시카 공식입장,타일러권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제시카가 그룹 소녀시대 탈퇴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내놨다. 소녀시대 멤버들과의 불화를 언급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1일 제시카는 자신의 브랜드 홍보대행사를 통해 멤버들로부터 소녀시대를 떠나라는 요구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제시카는 "지난 8월초에 BLANC사업 론칭 때까지 SM소속사로부터 사업병행에 대한 동의와 허락을 받았고, 멤버들로부터도 축하를 받으면서 사업을 시작했다"고 입을 열었다.

제시카는 이어 "하지만 론칭 한 달 만인 9월초에 멤버들은 돌연 입장을 바꾸고 회의를 소집했다"며 "그 이후 정당한 이유 없이 사업을 그만두던지, 소녀시대를 떠나던지 양자택일 하라는 요구를 해왔다"고 퇴출사건을 설명했다.

제시카는 또 "지난 9월29일 소속사로부터 소녀시대를 나가달라는 퇴출 통보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제시카 공식입장이 발표되자 제시카와 결혼설에 휩싸였던 타일러권이 SNS에 입장을 전했다.

타일러권은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한숨 나온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올해든 내년이든 나는 조만간 결혼 계획이 없다.잘 참고 버텨.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진실은 언제가 알게 될 거야 우리 모두 네 뒤에 있잖아"라며 제시카를 응원했다.

제시카 공식입장과 타일러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시카 공식입장,마음고생이 심했나 보네요","제시카 공식입장,멤버들이 왜 마음을 바꿨을까요?","제시카 공식입장,이러다 크리스탈도 영향있는 거 아냐?"등의 반응을 보였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