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모바일 ‘밴드(BAND)’, 대한민국 육군과 서비스 활용 업무협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30 17: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캠프모바일 이람 대표(왼쪽)와 이붕우 정훈공보실장, 사진제공-캠프모바일]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캠프모바일(공동대표 이람, 박종만)과 대한민국 육군(참모총장 김요환)은 30일 병영문화 혁신을 위해 ‘밴드(BAND)’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기로 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부대장-부모-장병 간 소통 채널로서 부대별 밴드(BAND)를 구축하고,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이미 일부 부대가 자발적으로 ‘밴드(BNAD)’를 개설해 장병 부모와 부대 간의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활용해오고 있어, 긍정적 병영문화 혁신을 위해 이를 전 육군으로 확대하자는 취지로 시작됐다.

앞으로 부대별 ‘밴드(BAND)’가 개설되면 이를 통해 복무 중인 장병의 선임병은 누구인지, 내무반 생활은 어떠한지 등 병영생활 전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긍정적 병영문화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캠프모바일의 이람 대표는 “이번 대한민국 육군과의 업무협약으로, 친숙한 ‘BAND’ 서비스를 활용해 '소통'의 장을 만들고, 장병들은 물론, 귀한 자녀를 보내주신 부모님들과 보다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