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폭행혐의 ‘효연 전 남친’ 김준형, 과거 방송 영상 직접 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4 10: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효정 기자 = 효연 전 남친 김준형 폭행 혐의 입건, 효연 전 남친 김준형 과거 소녀시대 멤버와 찍은 사진에 타일러권도 함께해 화제,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음주폭행 현장에 효연도 동석,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인스타그램 "사랑스러운 생일이 되길 바라! 효연아" 화제,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스펙 '칠전팔기 내 인생' 작가 청년 멘토,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엄친아 화제 




그룹 소녀시대 멤버 효연의 ‘전 남친’으로 알려진 유명 작가 김준형 씨가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2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김씨가 21일 오전 5시 서울 용산구의 자택에서 지인들과 함께 파티를 하다가 술에 취해 A씨와 몸싸움을 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고 밝혔는데요.

당시 김준형 씨는 지인 B씨가 싸움을 말리자 골프채를 벽에 던지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단 경찰은 김씨와 A씨를 쌍방 폭행으로 불구속 입건했고 추후 소환 조사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한편 현장에는 김준형 씨와 연인 사이였다가 결별한 효연도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또한 김씨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스러운 생일이 되길 바라! 효연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빨간 하트를 들고 있는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와 생일을 축하하는 문구가 담겨 있는데요, 이 때문에 두 사람이 다시 만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김준형 씨는 미국 앰허스트 매사추세츠대학교에서 생화학과 경제학을 복수 전공했으며 3년 만에 대학을 졸업했고, 전 학년 대학 총장배 학비 지원과 주정부장학금 등 총 11차례 장학금을 받은 엘리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2년에는 자신의 인생사를 담은 책 '칠전팔기 내 인생'을 발간해 작가로 데뷔하기도 했는데요.

한편 지난 4월 김준형 씨가 효연을 폭행 혐의로 고소하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바 있습니다. 당시 김씨가 조사 과정에서 진술을 번복해 효연의 폭행은 무혐의 처분을 받았는데요. 당시 SM 측은 "둘이 결별한 사이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언급은 어렵다"라고 밝혔습니다.







 

폭행혐의 ‘효연 전 남친’ 김준형, 과거 방송서 노출 화제[사진=SBS 모닝와이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