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 커머스 미미박스, ‘샤인이지글램’ 아이섀도 한정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4 09: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미미박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 No.1 미미박스(대표 하형석)가 메이크업 디자이너 ‘포니(PONY)’와 공동으로 기획하고 제작한 ‘샤인이지글램(SHINE EASY GLAM)’ 아이섀도 팔레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샤인이지글램’ 8구 아이섀도 팔레트는 메이크업 활용 단계에 따라 ‘SHINE’, ‘EASY’, ‘GLAM’ 컬러로 구분돼 손쉽게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보리, 브라운 등 4가지 EASY 색상은 베이스 메이크업 및 음영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으며 가을 분위기의 골드 빛을 담은 2가지 SHINE 색상은 그윽하면서도 생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은은한 펄이 돋보이는 2가지 GLAM 색상은 세련된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 됐다.

작년과 올해 초, 뷰티 파워블로거 ‘포니(PONY)’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페셜한 구성의 박스를 선보인 미미박스가 이번에는 전문가의 뷰티 노하우를 담은 메이크업 제품을 직접 개발해 선보였다. 가격은 2만원이며, 8가지 컬러 아이섀도 팔레트 가격대비 최상의 퀄리티를 담아냈다.

특히 론칭 당일에는 타임 특가 이벤트를 통해 50%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미미박스 하형석 대표이사는 “‘샤인이지글램’은 한 가지 팔레트만으로 다양한 느낌의 가을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높은 제품을 폭넓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샤인이지글램’은 미미박스 홈페이지(memebox.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