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틴트와 립밤을 한번에' 아리따움, 허니 멜팅틴트 1+1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2 11: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AK몰 ‘크레이지 4데이즈’ 기획전 진행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9월 22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AK몰 ‘크레이지 4데이즈’ 기획전 진행
 

[사진=AK몰 제공]


인터넷쇼핑몰 AK몰은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크레이지 4데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캐주얼 의류와 골프의류, 신발,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의 기획전을 선보인다. '가을셔츠 대전'에서는 루이까또즈, 레노마, 닥스 등의 신상품을 2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여성의류 유행예감 신상품전'에서는 온앤온, 르윗, 톰보이 트렌치코트를 5만원대부터 균일가로 판매한다. 또 헤지스골프와 닥스골프는 가을 의류를 최고 20%까지 추가 할인 판매하고, 바스, 쏘로굿, 미네통카 등은 가을 캐주얼화를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 'VDL 2014 F/W 뷰티위크'에서는 본(BON) 슬림핏 정장·캐주얼 팬츠를 84%, EnC 트렌치코트를 40% 할인하는 등 모든 상품을 20∼50% 할인 판매한다. 이와함께 AK몰은 행사기간 'AK플라자 백화점관'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 등 쿠폰 2종을 제공한다.



아리따움, 허니 멜팅틴트 1+1 이벤트
 

[사진=아리따움 제공]


아리따움은 9월 4주차 '위클리 핫' 이벤트로 9월 22일부터 9월 28일까지 허니 멜팅틴드1+1 행사를 진행한다. 틴트와 립밤 기능을 하나로 담은 '아리따움 허니 멜팅틴트'는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2014 베스트 틴트'로 선정됐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에서 매년 그해 나온 화장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뷰티 어워드다. 이번 이벤트는 아리따움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해당제품 2개 구매시 50% 할인율이 적용된다. 단 VIP나 VVIP는 10%의 추가할인과 멤버십 데이 할인, 모바일 쿠폰 및 기타 쿠폰 중복적용은 불가하며 뷰티포인트 구매 및 적립도 불가능하다.



폴라초이스, 전 제품 15% 할인 및 구매 인증샷 이벤트 진행
 

[사진=폴라초이스 제공]


피부가 좋아지는 화장품 폴라초이스에서 풍성한 계절 가을을 맞아 전 제품 15% 할인과 함께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할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후 주문내역 캡처 및 구매 영수증을 찍어 폴라초이스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사진을 올리거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폴초구매인증’ 해시태그를 남겨 사진을 올리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폴라초이스 메이크업 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메이크업 박스는 폴라초이스의 대표 메이크업 제품과 신제품들로 알차게 구성되며, 사전에 제품 구성이 공개되지 않는 시크릿 박스로 받는 재미를 더했다. 9월 1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전 제품 15% 할인 및 인증샷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폴라초이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닷컴, ‘레이디 위크’ 앵콜 진행
 

[사진=롯데닷컴 제공]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9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레이디 위크’ 앵콜전을 진행한다. ‘여성이 먼저다!’ 라는 컨셉으로 여성고객을 타게팅한 ‘레이디 퍼스트 위크’는 롯데닷컴에서 지난 8월에 처음 선보인 행사다. 본 행사는 이름에 걸맞게 일주일 간 여성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롯데닷컴은 이 같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앵콜 기획전 ‘레이디 위크(LADY WEEK)’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혜택을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기존 구매사은에 더해 롯데닷컴 구매사은 해당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여성고객들에게만 특별히 롯데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 한 L포인트 5천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모바일을 통해 레이디 위크 상품을 구경 한 후 지인에게 ‘이거어때’ 버튼을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프라다 사피아노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15일 발표된다.



아이스타일24, 요일별 경품 쏘는 ‘크레이지 위크’ 진행
 

[사진=아이스타일 제공]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는 9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 간 매일 경품과 쿠폰이 쏟아지는 ‘크레이지 위크’를 진행한다. 먼저 22일부터 26일까지는 요일별로 하나씩 행운의 경품을 내건다. 구매와 상관 없이 아이스타일24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일, 매시간마다 응모할 수 있어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하루 단 한 명에게 돌아가는 행운인 만큼 혜택도 푸짐하다. 예스24·아이스타일24 통합상품권, 쌤소나이트 캐리어, 코치 가방, CJ 외식상품권, 쿠론 백 등의 특별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당첨자는 익일 오전 10시에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고객에게 쿠폰을 증정하는 ‘타임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6시 10시 총 4회에 걸쳐 선착순으로 쿠폰을 증정하며 당일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0원부터 최대 3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합산금액이 가장 높은 ‘구매왕’ 회원에게는 30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별도로 응모할 필요 없이 자동 집계되며 구매금액 순으로 1등(1명) 30만원 쿠폰을 포함해 총 30명에게 20만원, 10만원, 5만원, 1만원의 쿠폰을 증정한다.



예스24, 크레마 원 구입하면 95만원 상당의 전자책이 따라온다
 

[사진=예스24 제공]


인터넷 서점 예스24는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원(crema 1)’을 구입하면 최대 95만원 상당의 eBook 에디션을 덤으로 증정하는 ‘crema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는 이번 ‘crema 1+1’ 이벤트를 통해 예스24의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원(crema 1)’ 32GB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성별과 나이, 분야에 따라 예스24가 추천하는 eBook 스페셜 에디션 10종 중 1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종별 100세트씩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크레마 원 구입 시 ‘열린책들 세계문학 155 에디션(전 155권)’, ‘만화 신의 물방울, 미스터 초밥왕 에디션(전63권)’, ‘로맨스가 필요해 에디션(전26권)’, ‘이문열 불멸의 고전 에디션(전30권)’, ‘신화와 역사 답사기 에디션(전18권)’, ‘인문학 스타 에디션(전15권)’, ‘경제 경영 베스트 에디션(전19권)’, ‘두근두근 미술관 기행 에디션(전20권)’, ‘New 내셔널지오그래픽 세상의 모든 지식 에디션(전4권)’, ‘시공 디스커버리 총서 에디션(전50권)’ 등 총 10종의 eBook 에디션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예스24는 ‘크레마 원’ 제품 협찬 및 제작지원하고 있는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 본방사수 이벤트를 실시한다. 22일 방영되는 ‘뻐꾸기 둥지’ 75회 본 방송을 시청하고 드라마에서 ‘크레마 원’이 나오는 장면을 찍어 블로그와 커뮤니티 등 SNS 채널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크레마 원’ 16GB를 증정한다. 이날 방송은 아시안게임으로 인해 평소보다 20분 빠른 저녁 7시 30분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6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킨더초콜릿 씨리얼’ 농장체험·퀴즈 이벤트
 

[사진=킨더초콜릿 제공]

이탈리아 제과전문업체 페레로 그룹의 킨더초콜릿(Kinder Chocolate)은 바삭바삭한 오곡이 함유된 ‘킨더초콜릿 씨리얼(Kinder Chocolate with Cereals)’과 함께 친환경 오곡농장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응모를 진행한다. ‘킨더초콜릿 씨리얼’이 제공하는 이번 ‘오곡농장 체험 이벤트’는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친환경 유기농법으로 농사를 짓는 ‘봄네동산 교육농장’에서 총 8회 동안 진행된다. 친환경 우렁이 벼 수확 및 탈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과 더욱 가까워짐과 동시에 ‘킨더초콜릿 씨리얼’과 친숙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만 6세에서 10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의 ‘킨더초콜릿 씨리얼 빈칸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9월 22일부터 10월 5일까지이며,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어린이와 부모 포함 매회 3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2일(1회차)부터 10월 19일(마지막회차)까지 회차별로 개별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킨더초콜릿 씨리얼’은 ‘오곡농장 체험 이벤트’와 함께 ‘킨더초콜릿 씨리얼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의 소문내기 버튼을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나 카페 등에 소문을 내주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킨더초콜릿 4개입(1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홀리카 홀리카, ‘자연에서 찾은 앰플 마스크시트’ 5종 출시
 

[사진=엔프라니 제공]


피부가 건조해지는 환절기를 맞아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자연 유래 고농축 앰플 성분이 함유된 ‘자연에서 찾은 앰플 마스크시트’ 5종을 출시한다. 자연의 건강한 에너지를 피부에 고스란히 전하는 ‘자연에서 찾은 앰플 마스크시트’ 5종은 피부 고민에 따라 매일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데일리 마스크 시트이다. 히아루론산, 콜라겐, 세라마이드, 비타민, 알부틴 등을 담은 고농축 앰플 성분에 대나무, 석류, 꿀, 파인애플, 진주 추출물 등의 자연유래원료가 더해져 수분, 탄력, 보습, 활력, 브라이트닝 등 여성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해 준다. 이처럼 자연 그대로의 영양을 피부에 선사할 수 있도록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탤크 등 7無 처방을 적용하였다. 천연 펄프 내 특수 처리된 다공성 공기층(에어볼)이 유효성분들을 가득 머금고 있을 뿐 아니라 높은 밀착력과 흡수력으로 피부에 깊은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