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채용, 오늘 원서접수 시작.."채용 우대 자격증 있다" 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2 09: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삼성채용, 오늘 원서접수 시작.."채용 우대 자격증 있다" 뭐?[사진=삼성채용, 홈페이지 캡처]

삼성채용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삼성그룹이 2014년도 하반기 3급 신입사원 채용 원서접수를 시작했다.

22일 삼성그룹에 따르면 오늘(22일)부터 26일 오후 5시까지 5일간 지원서 접수를 한다.

모집분야는 연구개발·설비·기술·제조직, 소프트워어직, 영업마케팅·경영지원직, 디자인직 등이다.

지원자격은 2015년 2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 예정이고 전 학년 평점 평균 3.0 이상이어야 한다. 또 OPic이나 토익 스피킹 어학자격을 보유해야 한다.

특히, 중국어 자격 보유자, 공인한자능력 자격 보유자, 한국 공학교육인증원이 인증한 공학교육 프로그램 이수자는 채용에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자세한 지원 방법은 삼성그룹 홈페이지(http://apply.samsung.co.kr/rec/apply/ComResumeServlet?cmd=pstMain&gbncd=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삼성직무적성검사(SSAT)를 10월 12일 치른 뒤 합격자를 대상으로 10~11월 사이에 면접 전형을 통해 11월 이후 최종 합격자 발표와 건강검진이 시행된다.

삼성채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삼성 채용, 역시 영어 시험은 있군요","삼성 채용, SSAT가 제일 걱정이네요","삼성 채용, 최고의 회사인 만큼 대비를 철저히 해야 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