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 문준영 신주학 비판 후 “물의 일으켜 죄송, 화해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2 08: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제아 문준영 신주학 비판 [사진=아주경제DB]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그룹 제국의아이들(이하 제아) 리더 문준영이 소속사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를 비판한 것을 후회한다고 밝혔다.

신주학 대표를 비판한 제아 문준영은 22일 오전 6시 48분쯤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하루 동안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하다”며 “조금 전 대표님과 대화를 마쳤고 진심이 전해져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귀를 기울이고 배려해주신 대표님께도 정말 감사함을 표한다”고 밝혔다.

“나는 알려주고 싶었다. 팬들과 대중에게 혼나는 사장님을 그런데 막상 일 치르고 나니까, 초라하다. 나랑 사장님만 집안 싸움한 꼴”이라며 “다른 기획사들은 더 심할 수도 있을 거라는 거, 내가 아는데 넘어가는 것은 저희 사장님 혼자 남은 게 싫다. 제가 오해한부분도, 감정적인부분도, 다른 기획사들도 같기 때문에 신주학 사장님 피 보신 것”이라고 화해한 배경을 설명했다.

끝으로 “다른 연예인분들을 위해서라도 계속 질책 하겠다”며 “차라리 저처럼 싸움 구경시키고 같은 편이 되어서 지켜줄 줄도 알아야한다. 특히 우리 ZE:A‘S(제아 팬클럽) 너무 사랑한다”고 마무리했다.

앞서 제아 문준영은 트위터에 신주학 대표를 비판하는 장문의 글을 남겨 논란이 일었다. 그는 “제가 정말 믿고 사랑했던 스타제국 신주학 사장님. 떳떳하십니까. 9명의 아들들 코 묻혀가며 피 묻혀가며 일해온 수익들 자금들 피 같은 돈들. 다 어디로 사라진 걸까요?”라며 소속사와의 수익 배분 및 강압적인 스케줄 강행 등을 폭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