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준영 신주학 비판, 과거 임시완 발언 눈길 "회사와 어떤 트러블 있어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2 08: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문준영 신주학 비판 임시완 [사진=아주경제DB]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제국의 아이들 리더 문준영이 신주학 스타제국 대표를 비판한 가운데, 임시완의 과거 발언이 다시 화제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이 한 말'이라는 제목으로 임시완이 콘서트가 취소된 후 진행된 사과회에서 언급한 내용이 게제됐다.

콘서트 취소 당시 임시완은 "회사와의 어떤 트러블이 있든 간에 여러분들이 알게 해선 안 된다는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무대에 올라오기 전에 많은 일을 생각했습니다"라면서 "하지만 접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이 회사에서 많은 걸 당해도 되지만 여러분들은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비겁해서 다시 한번 속에 담아왔던 말들 아껴두겠지만 여러분들은 이렇게 저희 때문에 혹은 다른 사람들 때문에 피해를 받으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는 21일 문준영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신주학 대표와의 수익배분과 관련된 글을 올리면서 임시완의 발언 역시 이와 관련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이날 문준영은 "떳떳하십니까. 신주학 대표님.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으셨고, 이제는 감당하세요. 저는 뚜껑 열렸습니다"라면서 "9명의 아들들이 코 묻혀가며, 피 묻혀가며 일해온 수익들, 자금들, 다 어디로 사라졌냐.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라"며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를 겨냥한 글을 올렸다.

이어 문준영은 "포털사이트 참 실망스럽습니다. 검색어 올려주세요. 저같은 아들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또 다른 피해자는 있어선 안됩니다. 자꾸 그러시면 지금 1차 공개합니다"라는 글을 올렸고, 이어 "다른 사람들, 다른 기획사들이 스타제국 편에 서는 순간 저는 그 기획사들 비리까지도 입 열 것이고 자료 공개하겠습니다. 피해 보지 마세요. 남의 나라 전쟁에 끼는 거 아닙니다. 감당하실 수 있으면 돈으로 매수하세요"라고 비난했다.

하지만 22일 새벽 문준영은 "대표님과 대화를 마쳤고 저의 진심이 전해져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해소가 됐다"면서 "저랑 사장님만 집안 싸움한 꼴이다. 이제 저희 제국의 아이들이 스타제국과 신주학 대표님 지키겠다"며 문제가 해결됐음을 알렸다.

한편, 문준영 신주학 비판에 네티즌들은 "문준영 신주학 비판글 보니, 스타제국 대표 이상한거 같던데" "문준영, 신주학 비판글 올리더니 오늘은 화해했다고?" "신주학 어떻게 했길래 문준영이 자살 생각까지?" 등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