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신작 FPS게임 ‘블랙스쿼드’ 랜파티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9 16: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오위즈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에서 개발 중인 신작 FPS 게임 ‘블랙스쿼드’에서 유저 대상 랜파티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랜파티는 지난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블랙스쿼드’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오는 9월 27일(토) 오후 6시에 송파구 신천에 위치한 e스포츠펍 ‘리그앤토너먼트’에서 개최된다.

랜파티에서는 인기 여성 FPS프로게임단의 초청 매치와 레이싱 모델과 참석자 간 즉석 매치 등 다양한 이벤트 경기가 펼쳐질 계획이다. 또한 운영진과 만남의 시간, 신규 영상 공개 등 간담회 형태의 행사와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순서가 마련된다.

랜파티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공식 페이스북의 랜파티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과 함께 게시물 공유하기를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과 기념품이 선물로 증정된다.

‘블랙스쿼드’의 랜파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mang.bs)과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