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컴프레션 웨어 전문 ‘스켈리도’, 국가대표팀 선수 후원 앞장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8 15: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조애경 기자 = 컴프레션 웨어 전문 브랜드 스켈리도(Scelido)를 생산 판매하는 위스포츠 (대표 윤진혁)가 필드하키 여자 대표팀, 유도 여자 대표팀, 럭비 대표팀, 레슬링 국가 대표 김현우선수 외 3명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평소 프로야구, 프로축구, 프로농구, 소프트볼, 장애인 양궁 등 다양한 스포츠 구단 및 유망주를 후원해 온 스켈리도는 이번 인천 아시안게임에 메달 유망 종목이지만 상대적으로 저변이 열악한 비인기 종목들에 후원을 통하여 대중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저변 확대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후원 계약은 인천 아시안게임을 포함한 2015년 8월까지 진행되며, 연간 레슬링, 필드하키 여자 대표팀, 럭비단 대표팀 선수들에게 컴프레션 웨어를 지급 할 예정이다.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대기록인 그랜드슬램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는 김현우 선수(26,삼성생명), 마지막 메이저 대회인 아시안게임을 앞둔 비운의 유도인 방귀만 선수가 금메달을 목에 걸을 수 있는지 집중이 되고 있다.

스켈리도는 비 인기 스포츠 후원을 통해 2014 인천 아시안 게임 개최국가로써 선전을 위해 이와 같은 후원을 결정했다. 비인기 종목인 럭비, 필드하키, 레슬링, 유도팀들이 국내외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국위선양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스켈리도의 모토인 선수를 위한, 선수에 의해 탄생된 브랜드인 만큼 선수들의 부상방지 및 기록 향상에 기여 할 수 있는 보다 전문성 있는 퍼포먼스 기능성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선수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 보일 것이며, 순수 아마추어 스포츠 발전에 적극적으로 기여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2 인천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선수들이 흘린 땀방울을 잘 알기에 부상 없이 최선을 다해주는 대표팀의 선전을 기대해 본다.

[스켈리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