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정령의 날개 for Kakao’, 신규 정령 ‘아모르’ 추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7 13: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조이시티]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감각 비행슈팅 RPG ‘정령의 날개 for Kakao’에서 신규 정령 ‘아모르’를 추가했다고 17일 전했다.

‘아모르’는 사랑의 화살을 쏘는 악동 콘셉트의 불 속성 정령으로, 원형으로 분열하는 하트 모양의 발사체를 소환해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신규 정령 ‘아모르’를 소환하는 유저 100명을 추첨해 ‘정령석(게임캐시)’ 10개를 선물하고, 일주일간 해당 정령의 소환 확률과 공격력을 2배로 증가시키는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이달 23일부터 29일까지 비슷한 레벨의 유저들끼리 경쟁을 즐길 수 있는 리그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리그의 1등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리그별로 상위 100위 안에 든 유저에게는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정령의 날개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정령 ‘아모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령의 날개 for Kakoa’의 공식 홈페이지(http://wing.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