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기, 남편 성매매파문 후 심경토로…"당당히 대면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7 15: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장우기.[사진=장우기 시나웨이보]


아주경제 조성미 기자 = 중국 미녀스타 장우기(張雨綺·장위치)가 15일 남편 왕취안안(王全安)의 성매매 사건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토로했다. 

16일 중국 포털 시나닷컴에 따르면 세계적인 중국 유명 영화감독이자 장우기 남편으로 알려진 왕취안안이 며칠 전 성매매 혐의로 경찰에 체포돼 중국 영화계에 큰 파장이 일고 있는 가운데 아내 장우기는 전날 자신의 웨이보(微博·중국판 트위터)를 통해 이번 일을 남편과 같이 책임지겠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장우기는 웨이보 상으로 “현재 마음이 매우 복잡한 상태다”라면서 “공공질서에 폐를 끼친 이번 사건에 대해 법 집행부가 공정한 처벌을 하리라 믿는다. 이번 사건을 당당하게 대면하고 남편과 함께 공동으로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많은 팬들은 “현명한 아내”라고 장우기를 칭찬하면서 “여신이여, 울지마라. 우리는 영원히 널 지지한다”며 위로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한 네티즌은 “여태껏 장우기를 그냥 미녀스타로만 봤었는데 지금 보니 외모는 물론 마음씨도 예쁘다. 전 남친을 진심으로 축복해 주고 남편의 잘못도 따뜻하게 보듬어 주고 있다”면서 “용감한 마음을 지닌 아름다운 여인”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우기와 왕취안안 감독은 영화 ‘백록원(白鹿原)’을 인연으로 21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2011년 결혼해 많은 화제를 뿌렸다. 그러나 그 후 여러 차례 결혼위기설이 대두되며 이혼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