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이병헌 조준한 강병규, 이지연 영상 공개 “난 결혼하고 싶은 여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7 11: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배우 이병헌과 모델 이지연의 진실공방을 두고 방송인 강병규가 당사자를 지목하고 나섰다.

강병규는 모델 이지연에 대해 자신의 SNS에 지난 11일과 13일 각각 '이병헌 협박한 女 모델측 변호인 결별 통보에 상처받아 우발 범행'과 '네티즌 수사대 주장 이병헌 협박 추정인물 한모씨는 이지연이자 윤모씨다'라는 제목의 기사링크를 게재한 바 있다.

또 강병규는 지난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모델 한수민 인터뷰 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이병한과 진실 공방중인 모델 이지연의 인터뷰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강병규가 게재한 영상에는 이병헌을 협박한 혐의로 구속된 모델 이지연이 한수민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당시 인터뷰 내용이 담겨있다.

인터뷰 영상 속 이지연은 자신의 성격에 대해 "가정적인 성격이라 주위에서 결혼하고 싶은 여자라고 한다."라며 "특이한 점은 남한테 관대한 성격이라 살면서 한 번도 화낸 적이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내 성격이 털털하다고 생각했는데 주위에서는 여성스럽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이지연은 한수민이라는 예명으로 패션매거진 ‘스타일워’에서 진행 중인 2014 S/S Chapter 2의 세 번째 모델 경쟁대결에 참여했다.
 

[영상=mutu nima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