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F-TYPE·레인지로버 롱휠베이스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협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7 10: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 대표 차량들을 협찬한다고 17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호화 출연진에 맞서 최신 라인업을 총출동시켜 볼거리를 더할 계획이다. 재규어는 스포츠카 ‘F-TYPE 컨버터블 및 쿠페’, 플래그십 세단 ‘XJ’, 럭셔리 스포츠세단 ‘XF’가, 랜드로버는 프리미엄 럭셔리 SUV ‘레인지로버 롱휠베이스’와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전파를 탄다.

17일 첫 방송하는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를 무대로 정지훈(비), 크리스탈,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엘이 출연한다. 특히 정지훈이 4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작품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인공 정지훈의 애마는 재규어 F-TYPE 쿠페와 레인지로버 롱휠베이스로 낙점됐다. 스포츠카와 프리미엄 럭셔리 SUV라는 대조적인 차량을 등장시켜 자유분방한 예술가이면서 냉철한 사업가라는 두 가지 캐릭터를 가진 주인공의 극중 역할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이돌 그룹 멤버 역할인 인피니트의 엘은 재규어 ‘F-TYPE 컨버터블’과 개성 넘치는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연예기획사 이사인 배우 차예련은 ‘XJ’를, 아이돌 그룹 프로듀서 역의 김진우는 ‘XF’를 타고 등장한다.

조주현 재규어 랜드로버 마케팅 총괄 이사는 "대규모 드라마 협찬은 2년 전 ‘사랑비’ 이후 처음일 정도로 기대가 크다"며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성능, 디자인, 인테리어 등 재규어 랜드로버가 지닌 ‘브리티시 럭셔리’라는 가치가 안방에서 편안하게 기억되는 계기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