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올리브영·왓슨스·롭스 '특급 세일' 최대 5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7 11: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9월 17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왓슨스, 1만여 개 상품 최대 50% 세일
 

[사진=왓슨스 제공]


헬스·뷰티 전문매장인 왓슨스가 9월 17일부터 21일까지 단 5일간 기초 제품부터 메이크업·바디·향수까지 다양한 품목의 총 1만여 개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LG생활건강의 수려한, 이자녹스, 라끄베르, 보닌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 최대 50%, 더모코스메틱 닥터자르트, 닥터지, 케어존 최대 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메이블린뉴욕, 로레알파리, 닉스, 캐트리스, 세타필, 아비노, 니베아, 메소드, 바이오더마, 닥터브로너스, 센카, 마쉐리, 트레제메 등의 브랜드 할인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올리브영, ‘가을 세일’ 9000여개 뷰티아이템 최대 50% 할인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이 9월 17일부터 21일까지 '2014 FALL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5일간 진행되며 기초, 색조, 향수, 헤어, 바디, 헬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히트상품부터 신제품, 가을·겨울 뷰티 아이템까지 총 9000여개의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할인 품목으로는 메디힐, 마이뷰티 다이어리, 식물나라, 엘르걸 등이 최대 50%, NYX, 폰즈, 아크네스 등 최대 40%, 로레알, 메이블린 최대 35%, 클리오, 케이트, 보타닉힐 보, 버츠비, 키스미 등은 최대 30%가 할인된다. 또한, 닥터자르트, 피지오겔, 아이소이, 페리페라, 마죠리카 마죠르카, 이브로쉐, 실크테라피, 센카, 코티지, 츠바키, 랑방 향수 등은 최대 20%, 바디판타지와 클로에, 존바바토스 향수는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세일 종료 후 재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혜택은 22일부터 30일까지 매장에 방문해 세일 기간 동안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특별 할인 혜택이 무제한 제공될 예정이다.



헬스&뷰티숍 롭스 '브랜드 세일' 최대 50% 할인
 

[사진=롭스 홈페이지]


헬스 및 뷰티 전문샵 롭스가 9월 17일부터 21일까지 '롭스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기초, 색조, 향수, 헤어, 바디, 헬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히트상품부터 신제품, 가을·겨울 뷰티 아이템까지 총 9000여개의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할인 품목으로는 리엘, 닥터브란드, 20th팩토리, 메디힐, 온더바디, 메소드, 엘라스틴, 아로마티카, 지베르니의 제품과 뉴트로지나, 싸이닉, 니베아의 썬 케어 제품 최대 50%, 폰즈, 루나, 아크네스, 닥터우즈 등 최대 40%, 로레알파리, 메이블린 최대 35% 할인된다. 또한, 빈티지캔들라, 헤드앤숄더, 페브리즈, 질레트, 오랄비, 아르데코, 입큰, 클리오, 케어존, 캐시캣, 이자녹스, 엔프라니, 하다라보 최대 30%, 부르주아, 스틸라, 세이어스, 클린앤클리어, 스킨79, 아비노, FAB 최대 10%, 향수 전 품목은 10% 할인된다.



메디션, PR 4종 청소년· 남성· 여성용 샴푸 1+1 대박 이벤트 실시
 

[사진=이노진 제공]


피부 트러블 솔루션 전문기업 메디션이 남성과 여성 및 청소년들을 위한 메디션 PR 4종 샴푸 제품 론칭에 따른 1+1 대박 이벤트를 9월 15일부터 9월 28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이번 ‘당신을 PR하세요. PR론칭 기념 1+1 대박 이벤트’는 ‘내 샴푸 구입하고 남편, 자녀를 위한 샴푸 하나 더 받자’를 부제로 삼아, 남성·여성 및 청소년 PR 샴푸 4종 구매자에게 하나를 더 무료로 선물하는 이벤트이다. 메디션 PR 샴푸 1종을 선물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서 PR 4종 샴푸의 상세 설명을 읽고 내 샴푸와 선물 받을 샴푸 1개를 기억한다. 이어서 PR 제품 중 나에게 맞는 샴푸를 구입한다. 마지막으로 무료로 선물 받고 싶은 제품명을 배송 메시지 남기기나 이벤트 페이지의 덧글 란에 적어서 남긴다. 그 외 PR 제품을 받아보고 사용한 후에 해당 제품 후기란에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들 중에서 우수 후기를 남긴 10명을 선정, 동일한 PR 샴푸 본품 1개를 추가로 무료 증정한다. 사용 후기 참여 기간은 9월 22일부터 10월 17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22일이다. 우수 후기로 선정되려면 사진과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고 사용 전후의 느낌 등을 정확히 표현하면 된다. 지난 3일 본격 출시된 메디션 PR 샴푸는 약산성두피·모발관리 제품으로 청소년 샴푸 및 남성·여성 샴푸가 각각 2종씩 총 4종이다. 청소년용 샴푸 2종에는 비듬 완화, 피지 조절로 개운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메디션 PR 스타일 메이커 샴푸와, 가려움증을 개선해 일상생활 불편함을 감소시켜주는 메디션 PR 스마트 메이커 샴푸가 있다.



LG생활건강, ‘엘라스틴 잇스타일24’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에센스의 깊은 영양과 세팅 효과를 동시에 선사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여성 헤어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엘라스틴 잇스타일24’를 출시했다. ‘엘라스틴 잇스타일24’는 모로코아르간오일, 케라틴 성분을 함유해 푸석하고 거친 머릿결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주고 스타일리쉬한 헤어스타일 연출을 도와준다. 대표 제품인 ‘엘라스틴 잇스타일24 컨트롤링 에센스’는 로션처럼 부드러운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모발에 즉각적으로 스며들고,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모발에 촉촉한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줘 부스스한 반곱슬 모발이나 숱이 많아 관리가 어려운 모발을 차분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준다. ‘엘라스틴 잇스타일24 컬링 스타일링 에센스’는 부스스하고 힘없는 펌 헤어의 볼륨감을 살려줘 탄력 있고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해준다. ‘엘라스틴 잇스타일24 3 in 1 프로텍션 미스트’는 드라이 전 모발에 가볍게 뿌려주면 열에 의한 손상을 줄여주고, 풍부한 수분으로 머릿결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이 밖에도 정수리와 앞머리의 볼륨을 살려주는 ‘엘라스틴 잇스타일24 볼륨 스타일링 에센스’, 뛰어난 고정력으로 헤어스타일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엘라스틴 잇스타일24 내추럴 픽스 스프레이’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