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방미에 일침 "부조리를 바로 잡겠다는 자에게 '나대지 말라' 훈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7 08: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방미 김부선/사진=방미 블로그]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영화평론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배우 김부선 사건에 비난을 한 가수 방미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드러냈다. 

16일 허지웅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부조리를 바로 잡겠다는 자에게 '정확하게 하라'도 아니고 그냥 '나대지 말라' 훈수를 두는 사람들은 대개 바로 그 드센 사람들이 꼴사납게 자기 면 깎아가며 지켜준 권리를 당연하다는 듯 받아챙기면서, 정작 그들을 꾸짖어 자신의 선비됨을 강조하기 마련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허지웅의 게시물은 같은 날 방미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김부선, 난 이 분이 좀 조용히 지냈으면 좋겠다"로 시작하는 글을 남긴 뒤 공개된 것이다.

방미는 김부선에 대해 "내가 LA에 있을 때나 서울에 있을 때나 이 분은 연기자보다 자기 개인적인 일로 더 바쁘고 시끄럽게 산다"며 "억울함, 흥분되는 일, 알리고 싶은 일, 설치면서 드러내고 싶은 일들 할 줄 몰라서 안 하는 게 아니다"라는 글을 적었다.

이어 "우린 최소한 대중들에게는 방송으로나 여러 매체를 통해서 직업인 모습으로 보이는 것이 제일 아름다운 일이라 생각되는데 김부선 이 분은 그게 잘 안 되나 보다"라며 자신의 견해를 드러냈다.

앞서 김부선은 14일 오후 서울 성동구의 한 아파트 반상회에서 이웃주민과 몸싸움을 벌여 폭행 혐의 논란에 휩싸였는데 해당 아파트 주민들이 17년간 난방비를 내지 않고 비리를 저지른 사건이 사실로 드러났다. 김부선은 폭행 혐의에 대해서도 일방적인 폭행이 아니라 쌍방폭행이었음을 주장했다.

방미는 김부선 관련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비난을 사자 글을 삭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