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노트4, 18일 예약판매… 조기출시로 실적반전 시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6 18: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갤럭시노트4

아주경제 이재영 기자=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4’가 오는 18일부터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정식 출시 날짜는 26일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3분기 실적 하락 전망이 나오는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4의 조기 출시를 통해 반전을 꾀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16일 통신업계 등에 따르면 18일부터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이통3사에서 갤럭시노트4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SK텔레콤은 온라인 판매숍에 예약판매 배너를 게시해 홍보하고 있으며, 다른 이통사들도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출시일도 앞당겨져 26일 시판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정확한 일정을 공개하지 않고 있지만 통신업계에선 26일로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갤럭시노트4 출고가는 100만원 안팎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노트엣지는 노트4보다 출시일이 늦춰질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모바일 판매 부진으로 실적이 감소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거기다 애플이 최근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의 예약판매 신기록을 달성,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4 조기 출시를 통한 실적 반전과 아이폰 견제에 나서려는 것으로 풀이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