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세계 최초 한국에 고객 체험센터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6 17: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시트릭스 CEC 고객체험센터 [사진 = 시트릭스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시트릭스가 16일 고객이 가상화, 클라우드 기술과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트릭스 고객 체험 센터(Customer Experience Center, 이하 CEC)’를 세계 최초로 한국지사에 오픈했다.

전세계적으로 시트릭스는 전략적 시장에 임원진을 대상으로 한 브리핑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의 경우 지난해 7월 솔루션 브리핑 센터를 오픈, 운영해왔으나 오픈 이래, 망분리와 관련된 매니저 브리핑 요청 등 한국시장에 특화된 매니저 대상의 데모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세계 최초 업그레이드를 단행했다.

이번 업그레이드에 따라 변화된 점은 기존의 데모가 자사 솔루션 위주의 데모였다면, 업그레이드 된 데모는 사용자들의 하루 일과 속에서 직면하게 되는 비즈니스 상황들과 이를 풀어나가는 스토리 위주의 데모가 이어진다.

또 시트릭스는 현재 사용자들이 처한 상황과 유사한 상황의 연출을 위해 아이패드, 삼성 태블릿 PC, 구글 크롬북 등의 태블릿 PC, 일반 PC, 스마트폰, 씬클라이언트 및 제로클라이언트 등 상용되고 있는 업무 관련 디바이스를 센터에 구비했다. 이를 통해 방문자들은 1인이 3개 이상의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현재상황과 유사한 환경에서 마주하는 비즈니스 문제점을 구체적으로 경험하고 해결점을 모색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시트릭스 각각의 솔루션에 특화된 데모 또한, 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마련했다.

시트릭스 코리아의 기술 영업 총괄 닉킹 이사는 “한국시장은 IT인프라가 다른 시장에 비해 발달되어 있어 다른 지역에 비해 특화된 여러가지 요구사항이 존재한다"며 "시트릭스는 이러한 한국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CEC로의 업그레이드를 단행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이 직면하고 있는 여러가지 문제들에 대한 솔루션을 함께 모색함으로써 고객의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본 센터를 이용은 시트릭스 담당영업 또는 시트릭스 채널 파트너사를 통해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