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손호준, 어마무시하게 잘생긴 배낭여행 초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7 01: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손호준[사진 제공=앳스타일]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에 출연중인 유연석, 손호준, 바로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된다.

최근 바로(B1A4), 손호준, 유연석은 오는 22일 발간되는 앳스타일(@star1) 10월호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특히 tvN ‘꽃보다 청춘-라오스 편’에 출연 중인 손호준, 유연석은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속 삼천포로 열연했던 김성균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고.

유연석은 ‘응답하라 1994’ 출연진 중 또 한 명을 데려갈 수 있다면 누구와 함께 가고 싶느냐는 질문에 대해 “성균(삼천포 역)이 형과 가고 싶다”며 “유쾌하고 긍정적이신 분이라 힘든 순간에 많은 힘이 됐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손호준은 “나도 굳이 한 명을 꼽자면 성균이 형이다”라며 “마음 같아선 출연진들 전부 다 데리고 가고 싶다”고 덧붙이며 애정을 표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2일 방송에서 ‘첫 해외여행’으로 순진하고 엉뚱한 모습을 보여준 손호준은 “형도 나와 성격이 비슷해 연석이의 리드에 묵묵히 잘 따랐을 것”이라며 유연석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꽃보다 청춘-라오스 편’ 3인방 유연석, 손호준 바로의 감동적인 에피소드 및 여행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22일 발간되는 앳스타일 10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