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타임스퀘어, 입점 브랜드 최대 7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6 11: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리따움, 모디네일 1+1 이벤트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9월 16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타임스퀘어, 입점 브랜드 최대 70% 할인
 

[사진=타임스퀘어 홈페이지]


경방 타임스퀘어는 가을을 맞아 9월 12일부터 10월 26일까지 ‘Autumn Special Market’을 진행한다. 약 450평 규모의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타임스퀘어 내 입점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프로모션과 공연 등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주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9월 20일까지는 노스페이스, 쉬즈미스, 후아유, 미쏘시크릿, 타이니빅, 모던하우스, 무인양품, 스노우스푼, 파스쿠찌 등이 참여하며, 9월 29일부터 에블린, 액세서라이즈, 인코코, 10월 6일부터는 지오다노, 꼼빠니아, 10월 13일부터는 주마, 조이너스, 10월 20일부터는 리바이스, LIST, 로엠 등이 참여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및 추첨을 통해 벨로라인 클라우드 자전거, 니콘 카메라, 가평 아난티 글램핑 1박 숙박권 등을 증정하며, 응모기간은 3차로 나눠져 진행된다.



아리따움, 모디네일 1+1 이벤트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아리따움은 9월 3주차 '위클리 핫' 이벤트로 9월 21일까지 모디네일 1+1 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 우주네일 컬렉션을 포함해 모디 그램네일과 모디 쥬이시 네일에 적용되며, 아이스바 네일 컬렉션을 제외한 젤네일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해당 제품 1개 구매시 1개를 더 증정하며, 온라인에서는 해당 제품 2개 구매시 50% 할인이 적용된다. 단 VIP나 VVIP는 10%의 추가할인과 멤버십 데이 할인, 모바일 쿠폰 및 기타 쿠폰 중복적용은 불가하며 뷰티포인트 구매 및 적립도 불가능하다.



네스프레소, 대표 커피 머신 최대 10만원 할인
 

[사진=네스프레소 제공]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10월 12일까지 대표 밀크 커피 머신을 최대 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스프레소의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와 커피 머신이 일체형으로 구성된 ‘유밀크’, 콤팩트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갖춘 ‘픽시’ 커피 머신과 에어로치노 세트를 구매하면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시티즈 앤 밀크’와 원터치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밀크 레시피를 즐길 수 있는 ‘라티시마 플러스’는 10만원 할인 판매한다. 네스프레소는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와 커피 머신이 일체형으로 구성된 ‘유밀크’, 콤팩트하면서 다양한 기능을 갖춘 ‘픽시’ 커피 머신과 에어로치노 세트를 구매하면 5만원을 할인해 준다. 또한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시티즈 앤 밀크’와 원터치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밀크 레시피를 즐길 수 있는 ‘라티시마 플러스’를 10만원 할인 판매한다. ‘유밀크’ 커피 머신에 탑재된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는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풍성하고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다. 적정량의 우유를 에어로치노에 넣은 후 카푸치노용 또는 라테용 휘스크 링를 선택해 부착하면 부드러운 밀크커피를 만들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 네스프레소 클럽, 네스프레소 웹사이트, 주요 백화점, 전자 제품 전문점 및 온라인몰 등에서 진행된다.



이브자리 제품 구매하면 ‘다우니 향기 레시피’ 샘플키트 증정
 

[사진=이브자리 제공]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가 9월 16일부터 10만원 이상 이브자리 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우니 향기 레시피’ 샘플키트를 증정하는 향기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10만 팩의 ‘다우니 향기 레시피’ 샘플키트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이어진다. ‘다우니 향기 레시피’ 샘플키트를 받은 고객은 온라인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에 10월 7일까지 ‘다우니 향기 레시피’ 샘플 사용 후기를 남기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다우니 패키지 1년 사용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LG생명과학,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 홈앤쇼핑 특집전 진행
 

[사진=LG생명과학 제공]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식욕이 왕성해지고 살이 찌는 계절인 가을에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9월 18일 오전 10시 20분부터 70분 동안 홈앤쇼핑에서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 특집전을 진행한다.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는 돌외잎주정추출물과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가 함유된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운동을 해야만 연소되는 몸 안에 이미 쌓여있는 체지방을 태워주고, 새롭게 몸 밖에서 섭취되는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해 2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 제품이다.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는 식이조절과 꾸준한 운동이 어려운 현대인들의 특성에 맞춰 2중 기능성으로 설계돼 체지방 감소 효과를 2배로 높일 수 있어 식도락을 즐기거나 운동량이 많지 않은 사람들에게 특히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리튠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는 홈앤쇼핑, 리튠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상세한 문의는 리튠 고객상담실 (080-2468-080)을 통해 가능하다.



썬키스트 너츠, 신제품 저염아몬드 출시… 맛은 높이고 건강은 잡아
 

[사진=진원무역 제공]


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 썬키스트와 국내 마케팅 총괄 및 유통회사인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썬키스트 너츠 (Sunkist Nuts) 제품의 신제품인 저염아몬드 제품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썬키스트 너츠 저염아몬드는 가염 아몬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추면서도 건강을 위해 염도가 높은 제품을 기피하는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개발됐다. 기존의 썬키스트 300 제품과 동일하게 1팩당 300g 의 용량으로 구성되었다. 기존의 썬키스트 300 아몬드 제품은 무염 상태로 원재료를 로스팅 이외에 다른 가공이 없는 제품이어서 요리의 재료로 활용되거나 건강간식으로 많이 소비되었는데, 썬키스트 너츠 저염 아몬드 제품은 1.5%의 저염 제품으로 맛은 높이고 건강은 고려해 야외활동에서의 간식, 안주 등으로 활용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썬키스트 너츠 제품은 미국 썬키스트에서 라이센스를 받아 국내에서 가공, 포장해 판매하는 제품이다.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인 썬키스트는 제품의 품질관리와 생산공정 및 제품포장 등 많은 부분에 관여했다. 국내에 출시되는 썬키스트 너츠 제품은 썬키스트 본사의 깐깐한 관리기준을 통과한 곳에서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감독 하에 생산되고 있다. 전 제품은 최상급의 신선한 견과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체계적인 로스팅 기술을 통해 눅눅하지 않고 씹는 식감이 뛰어난 제품을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