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 원’, ‘지금 우리 학교는’ 주동근 스페셜 웹툰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6 10: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플러스 원' 스페셜 웹툰]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과거와 현재가 하나의 공간에서 공존에서 충돌하는 타임워프 스릴러 ‘플러스 원’이 주동근 작가와 함께 한 스페셜 웹툰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9월 참신한 소재로 예고편, 특별 영상 등 공개하는 것마다 조회수 1위, 실검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플러스 원’은 최근 ‘오큘러스’를 필두로 스릴러 영화에서는 필수 홍보 매체로 떠오르고 있는 스페셜 웹툰을 16일 공개했다.

‘플러스 원’ 스페셜 웹툰은 호랑작가에 이어 공포 스릴러 장르에서는 양대산맥이라 할 수 있는 주동근 작가가 처음으로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 ‘강시대소동’을 통해 네티즌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어 관객들과도 친밀한 주동근 작가는 특히 ‘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동시기 공포, 스릴러 장르의 웹툰으로는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현재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작가다.

주동근 작가의 상상력을 더한 이번 스페셜 웹툰은 주인공이 자기 혼자인 줄 알았던 집 안에서 괴한을 맞닥뜨리게 되면서 피할 수 없는 선택의 순간을 선보여 영화만큼 강렬하게 시선을 모은다. 과거와 현재가 하나의 공간에서 뒤엉키면서 과거의 내가 현재의 나를 앞지를 수도 있다는 신선한 설정의 ‘플러스 원’은 주인공들의 각자 다른 선택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보여 더욱 예측할 수 없는 엔딩으로 새로운 타임워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웹툰 역시 이러한 영화만의 설정을 그대로 반영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을 것이라 평가 받고 있다.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의 주동근 작가와 함께 한 스페셜 웹툰을 공개한 ‘플러스 원’은 오는 25일 개봉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