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시안게임] 대회 빛낼 미남 선수들 살펴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6 14: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인천 아시안게임을 빛낼 미남 스타[사진=KBS 영상 캡처, 네이버 캡처]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개막이 사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대회를 빛낼 미남 선수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대표적인 미남 선수에는 한국 배드민턴의 간판 이용대가 있다. 연예인 이승기의 닮은꼴로 유명한 그는 큰 눈과 날렵한 턱선으로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는 금메달까지 따며 외모뿐만 아니라 실력도 출중함을 입증해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배드민턴 종목에 이용대가 있다면 야구 종목에는 김광현이 있다. SK 와이번스 소속인 김광현은 187cm의 훤칠한 키에 작은 얼굴과 귀여운 외모로 누나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이번 시즌이 끝난 후에는 미국 메이저리그 진출도 노리고 있어 인기가 높아질 전망이다.

배구 종목에는 유독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선수들이 많은데 김요한과 문성민, 한선수가 그 주인공이다. 김요한과 문성민은 부리부리한 눈과 작은 얼굴로 ‘배구계의 강동원’으로 불리고 있다. 한선수는 이들과 달리 앳된 얼굴로 여성팬들의 모성 본능을 자극하는 외모를 과시한다.

한편, 인천 아시안게임은 오는 1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