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포천한우 축제 아트밸리에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5 10: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도포천시(시장 서장원)는 포천지역 한우농가의 사기진작 및 축산의욕 고취를 위해 오는 20일, 21일 포천아트밸리에서 제2회 포천한우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전국한우협회 포천시지부(지부장 박봉선)은 전년도 행사와 차별화하기 위해 “국민과 함께하는 포천한우 축제”를 통하여 지역의 농축산물도 홍보하기 위해 폼목별 연구회의 생산물품 홍보 및 판매부스 운영, 지역특산물 전시, 송아지 릴레이 사업 선포 및 기증식, 한우 고급육 경진대회 및 한우관련 기자재 전시, 한우와 함께한 농경문화 체험관, 한우고기 할인판매 및 유료 즉석 바베큐 체험장 운영 외에 문화행사로는 참가자 노래자랑, 8사단군악대공연,우리방송 착한콘서트 등 다양하게 준비한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청정 지역 포천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포천시의 대표 관광지인 아트밸리에서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장을 찾는 관광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농업기술센터와 신북초등학교 운동장 등 2개소의 임시주차장을 운영하고 주차장마다 20~30분 간격으로 행사장을 왕복하는 셔틀버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