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시안게임] ‘주목할 만한 경기’ 한국 vs 사우디 A조 2차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5 10: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사우디[사진=SBS 중계 영상 캡처]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인천 아시안게임 한국 남자 축구대표팀이 말레이시아를 3-0으로 완파한 가운데 ‘중동의 강호’ 사우디아라비아와의 맞대결이 주목 받고 있다.

오는 17일 저녁 8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예정된 한국과 사우디아라비아의 경기는 사실상 A조 1위를 결정짓는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A조에 속한 말레이시아와 라오스가 약체로 평가받고 있기 때문에 한국과 사우디아라비아는 이번 맞대결에 사활을 걸 전망이다.

사우디아라비아는 라오스와 경기에서 만만치 않은 전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한 알감디 라에드 압둘라는 시종일관 파괴적인 돌파와 날카로운 크로스를 선보여 한국이 경계해야 할 선수로 꼽힌다.

그나마 다행스러운 점은 사우디아라비아가 최상의 전력으로 대회에 나서지 않았다는 점이다. 대표팀 명단에 포함된 선수 대부분이 19세~21세의 어린 나이인데다 만 23세를 초과하는 선수는 단 한 명도 없다.

과연 한국과 사우디아라비아 중 어느 팀이 승리할지 축구팬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한국-사우디, 재밌겠다” “한국-사우디, 기대된다” “한국-사우디, 빅매치네” “한국-사우디, 한국 파이팅”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