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슈라화장품 시크릿에이지, ‘슈멜츠 기미 관리 크림’ 롯데홈쇼핑 2회 연속 매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2 08: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슈라화장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슈라화장품(박순옥 대표)의 시크릿에이지(Secret Age) 브랜드에서 선보인 ‘슈멜츠 EX크림’이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달 29일 방송된 롯데 홈쇼핑의 ‘슈멜츠 EX’ 런칭쇼에서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9일에는 ‘방송중매진’이라는 조기 완판되며,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홈쇼핑 관계자는 “슈멜츠 EX크림의 1차 방송 이후 120건 이상의 제품후기 및 구매 문의가 발생 할 정도로 호응도가 높았다”며 “방송 중 문의 전화 폭주함과 동시에 방송 마감 10분전 준비수량 전량이 조기매진 됐다. 특히 30~40대 주부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았다”고 전했다. 추석 다음 날 휴무일 방송이라 귀성길과 야외 나들이 등으로 고객시청이 적을 것으로 예상됐지만 오히려 방송과 동시에 빠르게 주문이 이어져 그 인기를 실감했다.

시크릿에이지 ‘슈멜츠 EX크림’은 기미 관리 크림으로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기미와 주름에 도움을 주며, 이미 생성된 기미, 검버섯, 흑자등과색소 침착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전문기관의 임상결과를 통해 제품의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추가 구성된 캐비어 기초라인은 탄력이 없어 느슨해진 피부를 탱탱하고 매끈하게 관리해주는 프리미엄급 럭셔리 제품이다.

네슈라화장품 관계자는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른 시일 내에 더 많은 수량의 슈멜츠 EX크림을 준비할 예정이며, 앞으로 시크릿에이지를 안티에이징 전문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