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에뛰드하우스·토니모리·더샘 '최대 5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1 11: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올리브영, '보습 토탈대전' 특가&1+1 이벤트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9월 11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에뛰드하우스 ‘스윗 빅 세일’ 최대 50% 할인
 

[사진=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가을을 맞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윗 빅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VIP 등급(로얄핑크, 클럽멤버십 로얄하우스)인 경우 기본 할인 금액에 더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최대 50%까지). 기존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올리브영, '보습 토탈대전' 특가&1+1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이 건조한 가을을 맞아 9월30일까지 한달간 온라인숍 단독으로 '보습 토탈대전'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로마티마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세럼은 46% 할인된 맞춤가로 판매하며, 쎄어이스 레몬 위치하젤 토너, 하다라보 고쿠쥰 크림, BRTC 파워 옴므 세트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팬틴 3데이즈 집중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미장센 데미지퍼펙트 세럼, 이너비아쿠아뱅크(56캡슐)은 1+1에 판매한다.



토니모리, 가을 맞이 최대 50% ‘빅세일‘
 

[사진=토니모리 홈페이지]


토니모리가 가을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에서 9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빅세일’ 이벤트 진행한다. 이번 빅세일은 품목별로 최대 50%부터 20%(일부 잡화 10%)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세일 품목에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은 물론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까지 전 품목이 포함된다. 특히 베이스 제품에 ‘볼륨‘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해 토니모리의 새로운 뮤즈 현아의 볼륨 베이스로 불리며,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9월 신제품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까지 할인 품목에 포함돼 고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더샘, '해피샘데이' 50% 할인
 

[사진=더샘 홈페이지]


글로벌 에코 더샘은 전 제품을 최대 50%까지 세일하는 '해피샘데이'를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해피샘데이'는 스킨케어 라인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돼 있다. 토탈 안티에이징 닥터뷰티 셀 리뉴 라인, 앨리스 아젤 걸즈 클리어 팩드, 기능성 마스크 시트 등을 50% 할인 판매하며, 어반 에코 하라케케 수분 크림, 어반 에코 하라케케 탄력 씨앗 크림, 디 에센셜 퍼스트 에센스 등은 30% 할인된다. 더샘의 '해피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네이처리퍼블릭, 오늘까지 ‘멤버스데이’ 50% 할인
 

[사진=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


네이처리퍼블릭이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9월 11일까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실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베스트셀링 제품들을 모아 알차게 구성한 기획세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고농축 아르간 오일이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아르간 에센셜 헤어’ 3종 기획세트는 샴푸와 컨디셔너, 헤어팩으로 구성됐으며 무실리콘의 샴푸는 ‘2014 얼루어 뷰티 어워드’에서 ‘위너(WINNER)’로 선정된 바 있다. 환절기 푸석하고 영양이 부족한 피부에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된 ‘스네일 솔루션’ 2종 기획세트,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는 대한민국 1위 수분크림이 포함된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3종 기획세트가 제격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60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동시에 진행한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세일 기간에는 마일리지 사용 및 적립은 불가하다.



LG전자, “온라인 집들이를 하면 침구킹을 드려요”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결혼, 이사철을 맞아 온라인으로 집들이를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집들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고객들이 집 소개 사진과 함께, 침구킹이 필요한 이유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집들이 선물로 LG 침구킹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0월 15일 발표할 예정이다. 집 자랑 소개 글을 사진과 함께 정성스럽게 올릴 경우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이번에 집들이 선물로 증정하는 LG 침구킹은 침실이나 거실, 어디든 잘 어울리는 고급스런 오브제 디자인을 하고 있다. 또한 움직이는 방향으로 경사가 기울어져 있어 허리와 손목에 들어가는 힘을 최소화한 제품이기 때문에, 추석 명절 동안 가사 노동으로 지친 주부들도 힘을 들이지 않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1분에 8,000번씩 앞뒤로 두 개의 진동펀치가 침구를 두드리기 때문에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먼지까지 빨아들이는 것은 물론, 원터치 먼지통 분리로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다.


YKBnC, 창원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서 유모차·카시트 등 최대 50% 할인

 

[사진=와이케이비앤씨 제공]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는 9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창원 컨벤션 3층)에서 열리는 ‘창원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에 참가해 퀴니 & 지비 유모차, 맥시코시 카시트, 소르베베 아기띠 등 명품 유아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창원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에서는 지난 8월 첫 선을 보인 퀴니 무드 유모차와 제프 엑스트라 2.0 유모차의 신제품인 화이트 프레임 3종과 소르베베의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 신제품 2종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 (Zapp Xtra 2.0 White Frame)은 퍼플패이스, 핑크프리셔스, 블랙아이러니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신생아부터 4세(15kg)까지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퀴니 무드(Moodd) 화이트 프레임은 퀴니에서 2년 만에 선보인 신규색상으로 설퍼포커스(Sulphur Focus), 레드루머(Red Rumour), 퍼플패이스(Purple Pace) 등 3종이 있다. 퀴니 무드 유모차 화이트프레임 신제품 3종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1만원 상당의 퀴니 전용 파라솔, 클린커버, 썬 쉐이드, 컵홀더를 증정한다. 또한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유모차의 화이트 프레임 신제품 3종을 구매하면 12만원 상당의 컵홀더와 사계절커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는 컨버터블 카시트 ‘오팔’과 신생아부터 사용가능한 신생아 카시트 ‘카브리오픽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맥시코시는 행사기간 동안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먼치킨 차량용 정리망과 스폰지밥 햇빛가리개를 각각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초경량 양대면 휴대용 유모차로 인기몰이 중인 지비 에어 플러스도 36%가 할인된 가격으로 사계절 커버와 함께 선보인다. 북유럽 감성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는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 신제품 2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사은품으로 클립빕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