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선물, 한미약품 맞춤 3총사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3 10: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한미약품]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한미약품이 어린이 영양제 ‘텐텐’과 성인영양제 ‘제텐비’, 갱년기 여성 건강을 위한 ‘한미백수오’를 추석명절 맞춤형 선물로 추천했다.

회에 따르면 텐텐은 어린이 성장에 필수적인 비타민과 칼슘, 마그네슘이 이상적으로 함유돼 뼈와 치아 발육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이다.

방부제와 타르색소가 없어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딸기향에 맛이 좋아 어린아이들이 복용하기에도 좋다.

제텐비는 피로회복, 에너지대사 활성화, 뇌기능 개선 등에 효과적인 비타민B군 10종과 함께 항산화작용을 통해 노화를 방지하는 비타민C·E가 균형 있게 함유됐다.

분미강유(쌀겨기름)에서 추출한 감마오리자놀이 함유돼 있는데, 이 성분은 갱년기 증상 완화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미백수오는 천연 식물성 소재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감마리놀렌산을 혼합한 기능식품으로, 여성의 갱년기 증상 및 콜레스테롤 저하 개선에 도움을 준다.

대표 성분인 백수오 복합추출물은 백수오와 속단, 당귀 등 천연 식물성 소재로 개발됐다. 특히 백수오는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천연 생약이다. 갱년기 대표 증상인 질건조와 안면홍조, 수면장애, 우울감 등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