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3대 국제 표준 경영체계 인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3 09: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 CNS가 3일, 3대 국제 표준 경영체계 인증을 마무리하고 통합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좌측 두번째부터 LG CNS 공공/SGT사업본부장 박진국 전무, SGS코리아 박순곤 원장, LG CNS 공공/SGT서비스부문 정운열 부문장, 사진제공-LG CNS ]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LG CNS(대표 김대훈) 공공/SGT사업본부는 최근 세 건의 국제표준 경영체계 인증을 동시에 완료하고 3일 통합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여의도 LG CNS 본사 경영회의실에 개최된 인증서 수여식에는 LG CNS 공공/SGT 사업본부장 박진국 전무와 인증기관인 SGS코리아 박순곤 원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LG CNS는 이번 수여식에서 ISO 9001, 보건/안전 경영체계 OHSAS 18001, ISO 14001 등 세 건의 경영체계를 통합 인증 받았다.

LG CNS공공/SGT사업본부는 ‘콜롬비아 ICT 교육역량 강화 사업’, ‘그리스 아테네 e-티케팅사업’ ‘불가리아 태양광발전소 구축 사업’ 등 전자정부, 스마트교통, 에너지관리 등 공공 영역의 대한민국 ICT 한류 수출을 담당하고 있다.

LG CNS는 이번 통합 인증을 추진하며 해외사업을 위해 통합 매뉴얼 및 절차서 등 50여종에 대한 영문 표준을 신설하고 품질, 보건, 안전, 환경 관점에서 매뉴얼, 절차서, 등을 신설, 재정비하여 통합표준체계를 수립했다.

특히, 팀 단위는 물론 프로젝트 현장까지 위험성 평가, 환경영향 평가를 실시함으로써 안전보건 및 환경 위험요인을 파악하고 중대한 위험요인을 관리하는 프로세스를 정립하여 품질, 안전, 보건, 환경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

LG CNS 공공/SGT사업본부 박진국 본부장은 “이번 인증은 LG CNS가 IT분야 뿐만 아니라 전자정부, 스마트교통, 스마트그린(에너지 관리) 등 다양한 융·복합 사업의 국제기준 요구사항을 충족한다는 것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고 인증의 의미를 설명하고, “이번 통합 인증과 정보보안 경영체계 ISO 27001을 바탕으로 완벽을 추구하는 조직 문화와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