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업체 몽드드 공식입장, "환불 원하면 책임지고 진행하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3 0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물티슈 업체 몽드드 공식입장] 물티슈 업체 몽드드 공식입장, 물티슈 업체 몽드드 공식입장,물티슈 업체 몽드드 공식입장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물티슈 업체인 몽드드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입장문을 게재했다.

몽드드는 유해성 논란 물티슈의 핵심 쟁점인 세트리모늄브로마이드 성분에 대해 유해화학물질로 분류되지 않은 성분이라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몽드드는 지난달 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논란이 되고 있는 '세트리모늄브로마이드'라는 성분은 미국화장품협회(CTFA)에서 발간한 국제화장품원료규격 사전인 ICID에 등록된 정식 화장품원료며 현재 국내에서도 식품의약품안전처, 대한화장품협회, 안전보건공단, 국립환경과학원 등에서 확인 가능한 화장품원료로 등재된 성분"이라고 밝혔다.

또 몽드드는 "유해성 진위여부를 떠나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환불을 원하신다면 마지막 고객 한분까지 책임지고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반품·회수조치를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달 27일 한 매체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아기용 물티슈 몽드드가 신생아와 임산부에 유해한 화학성분 4급의 암모늄 브롬 화합물인 세트리모늄브로마이드를 사용한다고 보도해 파장이 인 바 있다.

지난달 27일 한 매체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아기용 물티슈 몽드드가 신생아와 임산부에 유해한 화학성분 4급의 암모늄 브롬 화합물인 세트리모늄브로마이드를 사용한다고 보도해 논란이 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