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건맨 더 듀얼’,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제공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2 15: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FPS게임 ‘건맨 더 듀얼 for Kakao’의 유저들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액토즈소프트는 2일 오전 11시부터 ‘건맨 더 듀얼’에 접속한 회원들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길냥이’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이번 제공되는 이모티콘은 ‘개시리즈’로 유명한 ‘한시간컴’의 후속작 ‘길냥이’ 이모티콘으로, 귀여운 고양이를 주인공으로 다양한 감정을 유쾌하고 재치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액토즈소프트의 모바일 FPS게임 ‘건맨 더 듀얼’은 구글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와 함께 ‘건맨 더 듀얼’의 캐릭터 의상 및 액세서리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블랙셔츠’, ‘퍼플스커트’ 등 남녀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상/하의 아이템과 액세서리 아이템 18종이 추가 됐다.

각각의 의상에는 ‘체력 증가’, ‘치명 회피율 증가’ 등의 옵션이 설정 돼 있으며, 액세서리에는 ‘치명 성공률 증가’ 옵션이 적용 돼 있어 유저들은 아이템을 활용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일부 보완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부 변경호 PM은 “많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정식 서비스 4일만에 추가 아이템들을 공개하게 됐다”라면서, “‘건맨 더 듀얼’에 접속해 모바일 FPS의 진수를 경험해 보시고, 귀여운 ‘길냥이’ 이모티콘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