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스마트픽 명절 선물전’ 진행…롯데百 본점에서 직접 상품 수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2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횡성한우 으뜸4호세트(냉장/2.0kg)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온라인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며칠 남지 않은 추석 선물 준비를 위해 3~5일 ‘롯데백화점 스마트픽 명절 선물전’을 진행한다.

이 선물전은 온라인 주문 후 매장서 수령하는 스마트픽(Smart-pick) 서비스를 이용, 주문한 선물세트를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직접 가져갈 수 있다.  

박경수 롯데닷컴 스마트픽팀 책임은 “온라인몰의 경우 대부분 오는 3일 추석배송을 마감하는 경우가 많다”며 “아직까지 추석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이라면 ‘스마트픽 명절 선물전’이 온라인 구매 혜택과 더불어 쉽고 빠르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트픽 명절 선물전’의 대표상품은 1등급 한우로 등심, 국거리, 불고기로 구성된 ‘횡성한우 으뜸4호세트 (냉장/2.0kg)’와 국내산 참조기만으로 엄선해 천일염으로 간수한 ‘영광법성포 굴비세트 6호(국내산/10미/21cm)’가 있다. 롯데백화점에서 직접 실물과 신선도, 포장 상태를 꼼꼼히 확인한 후 픽업해 안심인데다, 롯데백화점만의 고급스러운 선물포장으로 정성까지 더했다.

넉넉한 포인트 적립혜택도 눈길을 끈다. 스마트픽을 통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0%의 롯데포인트를, 롯데닷컴 상품 중 식품 카테고리(커피/생수/음료 등 일부 품목 제외)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과 구매사은카드를 이용해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각각 최대 10%의 롯데포인트 등 최대 30%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스마트픽 명절 선물전’의 대표상품을 구매한 고객 100명(선착순, 1인 2매)에게는 11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스페셜 프라이데이 나이트(Special Friday Night) 입장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장소와 시간의 제약이 없는 ‘모바일 교환권’ 역시 롯데닷컴 스마트픽이 추천하는 명절선물이다. 배송 기간 걱정 없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다 원하는 때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롯데닷컴은 ‘미리 만나는 2014 추석 기획전’을 통해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부페 식사권’이나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등 E쿠폰을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