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이국주•에이핑크 새 TV 광고 '눈길'…'호로록' 데이트 기회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2 15: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모바일 반값 캐시백’ 프로모션 진행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큐레이션 쇼핑몰 G9(www.g9.co.kr)가 개그우먼 이국주와 걸그룹 에이핑크가 등장하는 새 TV 광고를 공개하고 ‘모바일 반값 캐시백’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이국주가 에이핑크 제7의 멤버로 코믹 댄스를 선보인 티저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공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총 3개의 시리즈로 제작됐으며 이국주의 호로록 댄스와 감칠맛 나는 식탐송 패러디가 압권이다.

‘패션편’에서 이국주는 “상의 좋고, 하의 좋고”라는 대사와 함께 에이핑크의 옷을 코디해 주다가 트로트 ‘상하이 트위스트’를 부르며 코믹한 춤을 선보인다. ‘여행편’에서는 승무원으로 분장한 이국주가 “상하이, 상하이, 상하이~ 왕복해도 29만9000원~ 아 싸다!”라며 노래를 패러디 한다. 마지막 ‘먹거리’편에서는 이국주가 요리 재료를 손질하다 지친 모습으로 “내가 만약 외로울 때면, 치킨먹지요~ 호로록!”이라고 말하며 특유의 재치와 유머를 뽐낸다. G9의 광고는 TV, 인터넷 동영상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G9는 새 TV 광고 방영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새 TV 광고 영상을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 해당 기간 내 모바일로 구매한 첫번째 상품에 한해 구매 금액의 50%를 최대 5000원까지 G캐시로 돌려주는 캐시백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이밖에 앱 리뷰를 작성하면 G9와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G캐시 1000원을 지급하고, 베스트 리뷰로 채택시에는 보너스 상금으로 9만 G캐시를 지급한다.

이국주와 만나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중이다.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응모 고객 중 당첨자를 선정해 이국주가 출연하는 ‘드립걸즈’ 공연 관람 및 이국주와의 식사데이트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총 50명으로 동반 1인 입장 가능하다. 공연 및 데이트는 10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9에서 ‘호로록’을 검색하면 된다.

배상권 G9 사업실 실장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G9의 새 TV광고가 3일만에 조회수가 이미 70만을 넘을 만큼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