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우쉰, 결혼 후 공익사업에 전념하며 '사랑 전달자'로 나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2 16: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저우쉰 .[사진=저우쉰 시나웨이보]


아주경제 조성미 기자 = 중국 미녀스타 저우쉰(周迅)이 결혼 후 공익사업에 뛰어들며 '사랑 전달자'로 나섰다.

저우쉰은 지난 31일 베이징에서 열린 모 브랜드 공익사업 ‘애상계획(愛尚計劃)·ON THE WAY’ 행사에 참석해 많은 매체와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신화사가 1일 보도했다.

작년 이 브랜드의 ‘애상계획·애상학(愛尚計劃·愛上學)’ 공익활동에 참여한 바 있는 저우쉰은 재차 이 브랜드의 공익사업에 참여하며 ‘사랑 전달’에 발벗고 나섰다.

이날 그는 지난 1년간의 이 공익활동 성과를 회고하면서 “그간의 성과에 매우 만족하고 뿌듯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더 많은 빈곤지역 학생들을 도울 수 있도록 사회에서 그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길 간절히 바란다”고 호소하기도 했다.

이 공익활동은 산골마을의 빈곤 학생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에서 시작된 캠페인으로 각계각층의 많은 호응과 지지를 얻고 있다. 

지금까지 이 공익활동을 통해 후난(湖南) 신화(新化), 후베이(湖北) 언스(恩施), 쓰촨(四川) 댜안(雅安), 장시(江西) 지우장(九江) 등 전국 20개 도시의 56개 학교에 약 5000개의 책걸상을 기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