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이병헌 공식입장, 신인가수-모델에게 50억 협박당해, 영상으로 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2 13: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영화배우 이병헌 신인 가수 모델에게 음담패설 동영상 공개 50억 협박당해 충격, 이병헌 공식입장 "음담패설 동영상 자료없어... 연예인 상대로 한 악질 범죄", 이병헌 음담패설 동영상 공개 협박 50억 요구 20대 여성 알고보니 신인 걸그룹 모델, 이병헌 음담패설 동영상 협박에 이민정 반응, 이병헌 공식입장 20대 여성들 음담패설 동영상 50억 요구 




◆ 영상내용

영화배우 이병헌씨가 20대 여성 두 명으로부터 개인적인 동영상을 공개하겠다며 거액 요구의 협박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병헌씨는 지난달 28일, 이들 두 여성을 공갈미수혐의로 서울강남경찰서에 신고했는데요.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달 이 씨의 집에서 함께 술을 마시며 음담패설을 나눈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뒤 50억 원을 주지 않으면 인터넷상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병헌씨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해당 여성들은 이병헌씨가 아는 동생의 지인으로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 또한 연합뉴스에 따르면, 조사결과 이 중 한명은 최근 데뷔한 신인 가수인 것으로 밝혀져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현재 경찰은 이들을 9월 1일 새벽, 집 근처에서 체포해 사실 관계를 조사하고 있는데, 이들도 모두 협박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번 사건에 대해 이병헌씨의 소속사 측은 “연예인들이 말도 안 되는 요구나 협박에 시달리는 것은 늘 있는 일이다. 하지만 이것은 아니라 생각해 즉각 신고 조치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하지만 이에 대해 누리꾼들의 반응은 싸늘하기만 합니다. 이병헌씨는 과거 여성편력과 관련된 루머가 많았기 때문인데요. 2009년에는 옛 애인에게 1억원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왜 이병헌씨에게만 이런 일이 자꾸 일어나는 걸까” “이민정과 결혼한 지 얼마나 됐다고 이런 일이” “정말 단순 음담패설 동영상으로 50억 협박을 했을까”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병헌 공식입장, 신인가수-모델에게 50억 협박당해 충격[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