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신인 걸그룹에게 50억 협박당한 이병헌 공식입장, 영상으로 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2 12: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신인 걸그룹 출신 20대 여성 2명에 음담패설 동영상 협박 이병헌 공식입장, 이병헌 음담패설 동영상으로 50억 협박한 20대 여성 2명 공갈미수혐의 체포, 이병헌 음담패설 동영상 공개 협박 50억 요구에 이민정 반응, 이병헌 공식입장 "음담패설 동영상 자료없어... 연예인 상대로 한 악질 범죄", 이병헌 음담패설 동영상 협박 공식입장 화제




◆ 영상내용

영화배우 이병헌 씨가 20대 여성 두 명으로부터 개인적인 동영상을 공개하겠다며 거액 요구의 협박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병헌 씨는 지난달 28일, 이들 두 여성을 공갈미수혐의로 서울강남경찰서에 신고했는데요.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달 이씨의 집에서 함께 술을 마시며 음담패설을 나눈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뒤 50억원을 주지 않으면 인터넷상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병헌 씨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해당 여성들은 이병헌 씨가 아는 동생의 지인으로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연합뉴스에 따르면, 조사결과 이 중 한 명은 최근 데뷔한 신인 가수인 것으로 밝혀져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현재 경찰은 이들을 9월 1일 새벽, 집 근처에서 체포해 사실관계를 조사하고 있는데, 이들도 모두 협박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번 사건에 대해 이병헌 씨의 소속사 측은 “연예인들이 말도 안 되는 요구나 협박에 시달리는 것은 늘 있는 일이다. 하지만 이것은 아니라고 생각해 즉각 신고 조치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하지만 이에 대해 누리꾼들의 반응은 싸늘하기만 합니다. 이병헌 씨는 과거 여성편력과 관련된 루머가 많았기 때문인데요. 2009년에는 옛 애인에게 1억원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왜 이병헌 씨에게만 이런 일이 자꾸 일어나는 걸까” “이민정과 결혼한 지 얼마나 됐다고 이런 일이” “정말 단순 음담패설 동영상으로 50억 협박을 했을까”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신인 걸그룹에게 50억 협박당한 이병헌 공식입장[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