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추석연휴 만화책, 소설책끼고 뒹굴거려볼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2 11: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예스24, 추석 맞이 다양한 문화 이벤트 마련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대체휴일제 적용으로 길어진 추석 연휴를 앞두고, 독서와 공연, 영화 관람 등 다채롭게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어릴 적 동심 일깨우는 만화 삼매경
예스24는 오는 9월 19일까지 역사, 순정, 로맨스, 액션, 웹툰 등 각양각색의 만화 세트를 만날 수 있는 ‘추석 만화 선물 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만화 세트를 구매하는 전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카드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세트 구매자에게는 권기수 화가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동구리 종이 가방’을 제공하여 센스 있는 책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주문금액별 최대 7000원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길고 긴 귀향길에 만화책 시리즈를 모두 가져가기 힘들다면, 인기 만화 시리즈를 전자책으로 만나보자. 예스24는 ‘만화 정주행 정복’ eBook 이벤트를 마련해 <짱>, <진격의 거인>, <소년탐정 김전일> 등 만화 대표 3대 출판사인 대원씨아이, 학산문화사, 서울문화사의 인기 만화를 할인 판매한다. 오는 9월 17일까지 eBook 만화 1만원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화를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eBook 만화를 구매하는 전원에게는 허영만 작가의 <허허 동의보감 1>을 무료로 증정한다.
 

 


■긴 연휴, 로맨스 연재 소설에 빠져 볼까
모처럼 긴 연휴 기간, 달달한 로맨스 소설에 푹 빠지고 싶은 이를 위해 예스24 e연재(estory.yes24.com)에서는 9월 4일부터 1주일간 2900원 만으로 450여편의 연재 소설을 무제한으로 읽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추석 연휴 기간에는 e연재 무제한 정액권인 ‘VIP소설클럽’ 1주일 이용권을 2,900원에 만나볼 수 있게 한 것. 이 밖에도 예스24 e연재에서 엄선한 완결 소설 기획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문화 나들이
예스24에는 연휴 동안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외출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뮤지컬 <위키드>는 추석 연휴 기간인  7일,  9일, 10일(5회차) 공연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온 가족이 함께 뮤지컬 나들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고향에 내려가지 못한 이들을 위로할 재기발랄하고 신나는 공연들도 눈에 띈다. 뮤지컬 <프리실라>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BC카드 결제고객에 한해 4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개그우먼들의 맹활약이 돋보이는 코믹컬 <드립걸즈>는 14일까지 3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 조선영 컨텐츠미디어 팀장은 “대체휴일제가 올해 처음으로 적용되면서 모처럼 길어진 연휴를 맞아, 가족이 다 함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획전 및 문화 행사를 마련했다”며, “바쁜 일상 속에 미처 즐기지 못했던 문화를 마음껏 누리며, 고마운 이들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