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트리플 유어 트립’ 프로모션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2 09: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콘래드 서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이 ‘트리플 유어 트립(Triple Your Trip)’을 실시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객실 무료 및 업그레이드, 조식 무료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3배까지 적립할 수 있다.

‘트리플 유어 트립’은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1개 브랜드의 호텔 및 리조트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가 론칭한 특별 프로모션이다.

힐튼 H아너스 회원들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콘래드 서울을 비롯한 참여하는 전세계 힐튼 계열의 호텔에 투숙할 경우 숙박당 월요일-목요일까지는 해당 포인트를 2배 적립받고 금요일-일요일까지는 3배 포인트를 적립받는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힐튼 H아너스 프로그램은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93개국, 전세계 4,200개 이상의 호텔을 통해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또 누적된 포인트에 따른 멤버십 등급에 따라 객실 무료 및 업그레이드, 조식 무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은 각 호텔 프론트 데스크 혹은 웹사이트 www.HiltonHHonors.com를 방문하여 가입할 수 있다.

콘래드 서울 ‘트리플 유어 트립’ 프로모션 이용 및 예약은 전화 및 콘래드 서울 공식 한글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02-6137-7777

콘래드 서울의 객실은 서울 시내 동급 객실중 가장 넓은 48 평방미터를 기본으로 하며, 한강을 바로 내려다 볼 수 있는 탁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434개 전 객실은 애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한 스마트 TV,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세 가지 바스 어메니티 등을 갖췄으며, 고객이 중심이 되는 차별화된 럭셔리 경험과 빈틈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