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모바일 FPS ‘샌드스톰 for Kakao’, 사전등록 10만명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1 16: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이 서비스하고 하울링소프트(대표 서현석)가 개발한 ‘샌드스톰 for Kakao’가 지난 8월 16일부터 약 2주 동안 진행된 사전예약에 무려 10만명의 유저들이 몰렸다고 1일 밝혔다.

‘샌드스톰 for Kakao’는 국내 최고의 PC온라인 FPS게임을 10년 이상 개발 및 서비스해온 서현석 대표의 카카오게임 도전작으로 현존 모바일 FPS게임 중 가장 사실적인 그래픽과 사운드를 특징으로 한다.

AKM, FAMAS, P90, 데저트 이글 등 실제 총기가 그대로 게임에 등장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네트워크 동기화 방식의 유저간 일대일 대결을 지원, PC온라인 FPS 고유의 긴장감을 모바일에 재현했다.

이 게임은 이미 CBT(비공개 테스트) 때 유저들로부터 짜릿한 손맛과 긴장감을 최고의 장점으로 평가 받았으며, 안정적인 서버 운영과 사실적인 그래픽과 사운드 역시 호평 받았다.

소태환 4:33 대표는 “정통 FPS게임의 손끝부터 느껴지는 짜릿한 쾌감을 충실히 재현했다”면서 “PC FPS에서 대전의 재미를 아는 유저라면 ‘샌드스톰 for Kakao’에서도 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