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다 장보리' 성혁, 오연서 결혼식서 김지영의 친부모 밝히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1 08: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유리 성혁[사진=MBC '왔다 장보리' 캡처]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 김지영이 성혁의 친딸임이 밝혀질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왔다 장보리'에서는 민정(이유리)이 보리(오연서)의 결혼식을 망치기 위해 인화(김혜옥)에게 전화를 걸어 협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민정은 인화에게 "종화(전인택)를 만나러 오지 않으면 보리에게 친엄마가 아주버님을 죽인 살인법이라는 것을 밝히겠다. 내 결혼식에는 엄마만 계셨지 않느냐. 보리 결혼식에 고작 엄마 한 사람만 빠지는데 뭐가 문제냐"고 말했다.

결국 인화는 보리의 결혼식장에서 나와 민정과 종화를 만나기 위해 약속장소로 향했다. 보리의 결혼식에 왔다가 인화의 모습을 보고 민정의 계략을 눈치챈 지상(성혁)은 민정에게 전화를 걸어 "보리가 미혼모라는 이유로 억울한 일을 많이 당하지 않았느냐. 오늘 그 결혼식에 너희 시댁식구랑 친정식구가 다 있으니 진실을 밝혀줄 참이야. 비단(김지영)이 할머니도 있으니 증인도 있다. 나도 훌훌 털어내고 편하게 살고 싶어서 말이야"라고 말하며 되레 민정을 협박했다.

민정은 지상의 이름을 외치며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실상 보리의 결혼식을 망치려던 민정의 계략은 물거품이 된 것이다.

이어 방송 말미 '왔다 장보리' 43회에서는 지상이 딸에게 쓴 편지를 읽으며 눈물을 흘리는 비단의 모습이 예고됐다. 비단은 "나도 모르게 자꾸 눈물이 나서"라며 말끝을 흐렸다.

비단은 자신이 민정의 친딸이라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다. 지상은 악행을 저지르려는 민정에게 비단이 자신의 친딸임을, 또 민정의 친딸임을 밝히겠다고 협박을 해 놓은 상황이다. 

또 심각하게 어딘가 전화를 거는 인화와 심상치 않은 보리의 표정은 향후 일어날 또 다른 사건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왔다 장보리'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