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건맨 더 듀얼 for Kakao’ 정식 서비스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31 1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모바일 FPS게임 ‘건맨 더 듀얼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건맨 더 듀얼’은 온라인 FPS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통쾌한 타격감을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한 정통 모바일 FPS 게임이다.

유저들은 ELO 레이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자동 매칭되는 다른 유저와 실시간으로 1대 1 대결을 즐길 수 있으며, ‘대전신청’을 통해 카카오 친구 또는 게임 내 친구에게 대결을 신청할 수도 있다.

또한,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UI)로 FPS게임 특유의 액션성과 조작의 재미를 체험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기울여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는 ‘자이로스코프’기능도 마련 돼 있어 한 손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는 ‘권총’과 ‘기관단총’, ‘핸드캐논’, ‘소총’ 등 상대적으로 단거리 공격에 강한 12종의 총기가 우선 적용 됐으며, 각 총기 별로 공격력 및 탄창 수, 반동 등이 다르게 설정 돼 있어 유저들이 직접 자신의 플레이 타입에 맞는 무기를 선택할 수 있다.

신작 모바일 FPS게임 ‘건맨 더 듀얼’은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9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5레벨을 달성한 모든 회원에겐 캐시아이템 ‘군수품 브론즈 패키지’를 선물하며, 친구를 초대한 횟수에 따라 고급 아이템 및 캐시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대전을 신청해 3승 이상을 기록한 유저에겐 ‘플래시뱅’ 및 ‘수류탄’ 등 각종 아이템을 지원하고, 연속으로 10승을 기록하면 한정판 아이템인 ‘스타 가죽자켓’을 선물한다.

액토즈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게임 ‘건맨 더 듀얼’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특별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GunMan/OpenEvent/Mobile.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